농협은행, 메타버스 ETF 출시 기념 가입 행사 진행
상태바
농협은행, 메타버스 ETF 출시 기념 가입 행사 진행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2.01.19 0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ANARO Fn K-메타버스MZ' ETF 출시
NH농협은행 부행장·아문디 자산운용 CIO 상품 가입
18일 서울시 중구 농협은행 본점에서 열린 ETF신탁 신상품 'HANARO Fn K-메타버스MZ' 가입행사에서 윤해진 농협은행 신탁부문 부행장(왼쪽)과 고숭철 NH-Amundi자산운용 CIO가 상품 가입 후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제공
지난 18일 서울시 중구 농협은행 본점에서 열린 ETF신탁 신상품 'HANARO Fn K-메타버스MZ' 가입행사에서 윤해진 농협은행 신탁부문 부행장(왼쪽)과 고숭철 NH-Amundi자산운용 CIO가 상품 가입 후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은 NH-아문디(Amundi) 자산운용의 메타버스 ETF 출시를 기념해 가입 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하나로(HANARO) Fn K-메타버스MZ' ETF다. 유가증권과 코스닥 상장기업 중 메타버스 관련 IT(정보기술)·통신서비스 기업, 경기소비재 기업 30개에 분산 투자하는 상품이다.

행사에서는 윤해진 농협은행 신탁부문 부행장과 고숭철 NH-Amundi 자산운용 CIO(최고 정보관리 책임자)가 ETF에 가입했다.

윤해진 부행장은 "국내 메타버스 산업은 네이버의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를 필두로 다양한 영역으로 확대되고 있다"며 "농협은행은 미래 핵심산업으로 주목받는 상품을 지속적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