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28일까지 경남은행갤러리 대관 접수
상태바
BNK경남은행, 28일까지 경남은행갤러리 대관 접수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2.01.18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예술가·단체에 무료 대관
사진=BNK경남은행 제공
사진=BNK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이 지역 예술가들의 왕성한 창작활동과 사회공헌을 위해 BNK경남은행갤러리 대관 접수를 진행한다.

BNK경남은행은 오는 28일까지 '2022년 BNK경남은행갤러리 대관' 접수를 진행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지난 2012년 문을 연 BNK경남은행갤러리는 193㎡(58.3평) 규모 전시공간으로 지역 예술가들의 왕성한 창작활동과 지역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무료 대관을 실시해 왔다.

지역 예술가(단체)라면 회화(한국화·서양화·민화 등)와 조형물(공예·뉴미디어·설치미술 등) 등 별도 장르 구분 없이 신청이 가능하다.

BNK경남은행갤러리는 2021년 리모델링 공사로 인해 하반기에만 운영했으나 2022년에는 기존 2주였던 회당 대관기간을 3주로 늘려 오는 2월부터 11월까지 총 13회 전시를 진행할 예정이다.

대관을 희망하는 예술인(단체)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에서 대관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전시계획서와 포트폴리오 등 관련 자료를 첨부해 오는 28일까지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되며 우편은 마감일 도착분에 한해 유효하다.

대관 신청결과는 엄격한 심사를 거쳐 개별 통지 될 예정이며 대관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사회공헌홍보부로 문의하면 된다.

사회공헌팀 김종학 팀장은 "BNK경남은행갤러리는 지역 예술인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지역민들이 문화생활을 누리는데 도움이 되고자 무료로 대관 및 관람을 진행하고 있다"면서 "2022년에도 지역 예술인과 단체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