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 즐기고 선물도 사고"... 호텔街, 설캉스 상품 인기
상태바
"호캉스 즐기고 선물도 사고"... 호텔街, 설캉스 상품 인기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1.14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래드, 홈테리어·삼다정 음식 선물
워커힐, 침구·타월에 친환경 식품
조선호텔, 밀키트 4종 SSG서 할인 판매
코트야드 타임스퀘어, 한우·와인 등 마련
신라스테이, 가족끼리 문화 체험 패키지
글래드 룸스프레이 제품 이미지. 사진= 글래드호텔앤리조트
글래드 룸스프레이 제품 이미지. 사진= 글래드호텔앤리조트

호텔업계가 설 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호캉스 패키지와 호텔별 차별화된 선물세트를 내놓고 있어 이목이 쏠린다.

글래드 호텔은 '설레는 글래드패키지'를 28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선보인다. 서울 3개 지점(여의도, 마포, 강남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패키지는 지점별 선착순 40팀 한정으로 마련했다.

특히 객실 1박과 함께 홈테리어 필수 아이템으로 특별하게 구성된 ‘글래드샵 리빙 아이템’ 1세트를 설 선물세트로 제공한다. 글래드샵 리빙 아이템은 글래드 호텔 로비에 들어서면 느낄 수 있는 향을 담은 '글래드 포레스트 디퓨저'와 '글래드 룸스프레이'로 구성됐다.

또한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을 제공하며,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은 조식 2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는 다가오는 설 명절, 특급 호텔 셰프가 준비한 풍성한 한상 차림으로 뜻깊은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삼다정 설 명절음식 세트'를 26일까지 예약 판매한다.

삼다정 선물세트는 세트 2종과 단품 5종으로 구성됐다. 단품메뉴로는 ▲모둠전 5종 ▲산적 2종&전복찜 ▲나물 4종 ▲소갈비찜&잡채 ▲제주 옥돔구이 등으로 구성된다. 세트 상품은 5가지 단품 메뉴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세트A', 제주 옥돔구이를 제외한 4가지 단품 메뉴를 이용할 수 있는 '세트B'로 구성됐다.

무항생제 한우 선물 이미지. 사진= 워커힐호텔앤리조트
무항생제 한우 선물 이미지. 사진= 워커힐호텔앤리조트

워커힐호텔은 '2022 워커힐 선 선물 특선'을 마련했다. 특히 올해 설 선물은 워커힐이 추구하는 친환경 철학을 담아 구성한 라이프스타일 PB 상품과  친환경 선물세트, 그리고 최고급 식재료를 엄선해 제작한 미식 선물 세트 등으로 이뤄졌다. 

워커힐 라이프스타일 PB 브랜드 스위트홈 바이 워커힐 (Suite Home by Walkerhill)은 워커힐 호텔에서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구스다운 침구류와 최고급 품질의 타월, 그리고 워커힐의 자연과 휴식에서 영감 받은 향으로 제작한 디퓨저 등을 제안한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비건 룸을 이용하는 패키지 상품인 '비긴 비건 (Begin Vegan)'은 그랜드 비건 스위트룸 1박과 인룸 비건 조식, 비건 미니바와 웰컴 와인 등을 포함한다. 또한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최상 등급의 1++ 한우로 구성된 친환경 육류 세트, 엄선한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담은 에코페어 선물세트, 워커힐 소믈리에가 엄선한 시그니처 와인이 포함된 유기농 와인 & 햄퍼 세트 등도 마련했다.

밀키트 4종. 사진= 조선호텔앤리조트
밀키트 4종. 사진= 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조선호텔의 한식, 중식, 일식 셰프의 노하우를 담은 신규 밀키트 제품 4종을 13일부터 26일까지 SSG닷컴 신상품 기획전을 통해 선보인다.

먼저, 중식 레스토랑 '홍연'의 노하우가 그대로 담긴 '조선호텔 칠리새우(500g)'는 새우튀김(250g), 칠리소스(250g)를 포함한 밀키트로 구성된다. 두 번째 밀키트 메뉴로는 '조선호텔 깐풍기(370g)'로 닭다리살 튀김(250g), 깐풍소스(120g)으로 구성된다. 

일식 메뉴로는 '호무랑'의 비법을 담은 '조선호텔 나가사키 짬뽕(면 200g x 2개, 소스 440g x 2개)'을 선보인다. '아리아'의 한식 셰프 손맛을 담은 메뉴로 선보이는 '조선호텔 소불고기'는 소불고기(470g), 당면(60g)으로 제공되며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갈아 만든 소불고기를 즐길 수 있다.

SSG닷컴에서는 2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신제품 출시 기획전 기간 동안 해당 제품들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코트야드 매리어트 타임스퀘어
사진= 코트야드 매리어트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모모카페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와인 선물 세트 및 1등급 한우세트, LA 갈비 세트, 보리 굴비세트, 모모카페 뷔페, 타월세트, 식사권 등 가성비 높은 설 선물 세트를 다채롭게 선보인다. 

이 밖에도 단품식사 주문 및 뷔페이용이 가능한 모모카페 식사 바우처는 5만원권과 10만원권 2종이 마련돼 받는 분의 취향에 맞게 선물을 선택할 수 있다. 고메 세트, 와인 선물 세트 주문 시 서울 및 경기 일부 지역에 한해 무료 배송 가능하며, 12일까지 주문 필수다.

사진= 신라스테이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설 명절 가족과 함께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컬쳐 스테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컬처 스테이’ 패키지는 도심 속 호캉스와 문화 생활을 동시에 즐기려는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기획된 것으로, 서울에 위치한 호텔과 미술관에서 휴식과 전시 관람을 할 수 있는 ‘시티 컬처 스테이’와 부산 낙동강 하구의 문화관광 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로컬 컬처 스테이’ 두 가지 콘셉트로 구성했다.

‘신라 컬처 스테이’ 패키지는 흥미로운 주제와 독특한 방식의 전시로 MZ세대 사이에서 꼭 방문해야 할 미술관으로 손꼽히는 ‘뚝섬미술관’ 방문 기회를 제공한다. 

패키지는 ▲객실(1박) ▲뚝섬미술관 관람권(2매, 2022년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 ▲조식(2인)으로 구성됐으며, 2월 말일까지 신라스테이 서울권 호텔(광화문, 서대문, 마포, 역삼, 서초, 삼성, 구로)에서 이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서부산에서는 매력적인 문화, 예술, 생태 여행지가 가득한 부산의 숨겨진 관광지를 둘러보는 '서부산 여행길' 패키지를 출시했다.

'서부산 여행길' 패키지는 '부네치아(부산의 베네치아)'로 불리며 이국적인 풍광을 자랑하는 부산 사하구 '장림포구'와 인근의 문화관광 명소를 문화관광해설사의 설명을 들으며 관람하는 '로컬 컬처' 여행이다. 

'서부산 여행길' 패키지는 ▲객실(1박) ▲문화관광해설 여행(장림포구 코스) 여행(2인 참여권) ▲신라스테이 시그너처 베어(1개), △핫팩(2개)로 구성됐으며, 3월 27일까지 신라스테이 서부산에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토, 일요일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