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선물하자"... 화장품업계, 설 프로모션 눈길
상태바
"피부에 선물하자"... 화장품업계, 설 프로모션 눈길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2.01.1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초공진 설 선물 프로모션
올리브영 31일까지 최대 30% 설 선물 기획전
닥터지, 올리브영 '신상 티켓팅' 방송 이벤트
쥬스투클렌즈, 시코르 '헤어 종합 기획전' 참가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와 초공진을 통해 2022년 새해를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다양한 선물세트 프로모션을 2월 2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와 초공진을 통해 2022년 새해를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다양한 선물세트 프로모션을 2월 2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설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화장품 기업들이 다양한 기획과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먼저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와 초공진을 통해 2022년 새해를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다양한 선물세트 프로모션을 2월 2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미샤는 이번 설 선물세트로 실속과 품격을 갖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기획, 구성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천만 판매 신화를 이룬 미샤의 스테디셀러 '타임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2종세트'는 나이트리페어 앰플 5X(50ml)와 나이트리페어 앰플 크림 5X(50ml) 2종으로 구성됐으며, 추가 증정품으로 에센스(30ml), 앰플(10ml), 크림(10ml), 화장솜 16패드가 함께 제공된다.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에 꽉 찬 보습을 선사할 ‘비폴렌 리뉴 2종 기획세트’와 추위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줄 ‘개똥쑥 진정 케어 2종 기획세트’도 이번 설 선물세트로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초공진은 영양이 부족하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특별 기획세트들로 구성해 최대 30% 할인된 특별가에 판매한다. '소생 3종 특별 기획세트'는 소생수액(150ml), 소생 유액(125ml), 소생 크림(60ml)의 3종으로 구성됐으며 에센스 등의 견본품도 함께 구성됐다.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채옴 부스팅 에센스 스페셜 기획세트'는 부스팅 에센스(100ml, 15ml), 채옴 크림(10ml)으로 구성됐다.

헬스&뷰티숍 CJ올리브영은 1월 31일까지 전국 매장과 모바일 앱(App)에서 설 선물 130여종을 최대 30% 할인하는 ‘설 기프트 추천템’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올리브영
헬스&뷰티숍 CJ올리브영은 1월 31일까지 전국 매장과 모바일 앱(App)에서 설 선물 130여종을 최대 30% 할인하는 ‘설 기프트 추천템’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올리브영

헬스&뷰티숍 CJ올리브영은 1월 31일까지 전국 매장과 모바일 앱(App)에서 설 선물 130여종을 최대 30% 할인하는 ‘설 기프트 추천템’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은 매년 반복되는 고객의 명절 선물 고민을 덜기 위해, 남녀노소 모두가 만족할만한 기프트 상품을 마련했다. 선물 받는 사람의 연령대나 성별을 고려, 합리적인 가격의 기획 상품부터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선물들을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멀티비타민과 유산균, 콜라겐 등 각종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 인기 선물로 떠오른 프리미엄 치약은 물론, 입문용 안티에이징 화장품,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바디·헤어케어 등을 최대 30% 할인한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브랜드 기프트 대전도 전개한다. 에스티로더와 프리메라, 모로칸오일, 아베다 등 12개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을 특별한 구성, 높은 혜택에 구매할 수 있다. 그중 ‘에스티로더 갈색병 세럼’과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은 행사 시작일인 14일 단 하루만 할인에 할인을 더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15일까지 올리브영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로 추가하면 4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이 할인되는 장바구니 쿠폰을 발급한다. 모바일 앱(App)에서는 행사 기간 내 행사 상품 1개 이상 구매 시 10%, 2개 이상 구매 시 15% 할인하는 설 맞이 기프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급히 선물을 준비해야 하거나, 매장을 방문하기 어렵다면 올리브영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와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드림’을 이용하면 된다. 오후 8시 이전까지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 ‘오늘드림’ 주문 가능 상품을 구매하면 서비스 지역에 한해 3시간 내 배송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바일 앱에서 상품을 고른 뒤 ‘선물하기’를 선택하면, 휴대폰 번호만으로도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 3만원 이상 선물 결제 시 ‘오늘드림으로 선물 빨리 보내기’를 선택하면 당일 선물 배송도 가능하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17일 오후 8시 올리브영 모바일 라이브 방송 올라이브의 ‘신상 티켓팅’에서 ‘그린 딥 포밍 스크럽’을 할인 된 금액에 선보이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닥터지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17일 오후 8시 올리브영 모바일 라이브 방송 올라이브의 ‘신상 티켓팅’에서 ‘그린 딥 포밍 스크럽’을 할인 된 금액에 선보이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닥터지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17일 오후 8시 올리브영 모바일 라이브 방송 올라이브의 ‘신상 티켓팅’에서 ‘그린 딥 포밍 스크럽’을 할인 된 금액에 선보이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상 티켓팅’은 올리브영에 입점한 신제품을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코너로, Q&A와 함께 신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방송이다. 라이브 방송 중 선착순 200명에게 ‘그린 딥 포밍 스크럽’ 본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18일에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오늘의 특가’ 이벤트를 통해 28%의 제품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닥터지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19일부터 5,000명을 대상으로 ‘그린 딥 포밍 스크럽’ 샘플 키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쥬스투클렌즈는 20일까지 열리는 시코르닷컴 헤어 종합 기획전에 참가해 건조한 두피를 부드럽게 케어하는 ‘클린버터 샴푸바’와 모발을 윤기 있고 부드럽게 케어하는 ‘클린버터 헤어팩바’를 40% 할인가로 선보인다.  사진=쥬스투쿨렌즈
쥬스투클렌즈는 20일까지 열리는 시코르닷컴 헤어 종합 기획전에 참가해 건조한 두피를 부드럽게 케어하는 ‘클린버터 샴푸바’와 모발을 윤기 있고 부드럽게 케어하는 ‘클린버터 헤어팩바’를 40% 할인가로 선보인다. 사진=쥬스투쿨렌즈

쥬스투클렌즈는 20일까지 열리는 시코르닷컴 헤어 종합 기획전에 참가해 건조한 두피를 부드럽게 케어하는 ‘클린버터 샴푸바’와 모발을 윤기 있고 부드럽게 케어하는 ‘클린버터 헤어팩바’를 40% 할인가로 선보인다.

클린버터 샴푸바는 화학 계면 활성제, 인공염료 등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오직 식물유래 저자극 성분으로 제작된 프랑스 EVE-VEGAN 인증 제품이다. 클린버터 헤어팩바는 아르간커넬오일 및 모발수분공급과 영양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해 건조한 겨울철 머릿결을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이외에도 클린버터 트레이 포함 다른 제품들도 최대 30% 할인된 혜택으로 시코르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