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ESG그린마케팅·카드 제휴 이벤트' 실시
상태바
BNK부산은행, 'ESG그린마케팅·카드 제휴 이벤트' 실시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2.01.12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소·전기차 충전요금 할인
사진=BNK부산은행 제공
사진=BNK부산은행 제공

BNK부산은행이 임인년 새해를 맞아 'ESG그린마케팅·카드 제휴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부산BC그린카드'로 수소·전기차 충전요금을 결제하면 50% 할인 받을 수 있는 'ESG그린마케팅' 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전월 카드 사용실적 3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사용실적 6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원까지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수소차·전기차 각각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전기차의 경우 전기차 충전사업자가 제공하는 멤버십서비스에 부산BC그린카드를 등록한 후 결제해야 할인이 가능하다. 대상 가맹점과 상세한 사항은 BC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이용고객을 위한 제휴이벤트도 실시한다. 부산은행 개인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로 롯데시네마 2인 이상 영화티켓을 결제하면 3,000원, 콤보세트를 결재하면 2,000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제휴이벤트는 2022년 말까지 상시 진행하며, 대상 가맹점은 롯데시네마 부산본점, 동래, 광복, 센텀시티, 서면, 동부산아울렛, 오투(부산대), 대영, 프리미엄해운대(장산), 부산명지 등 10곳이다. 

부산은행 장명수 카드사업부장은 "기업의 사회적책임을 다하는 ESG경영에 주력할 수 있는 다양한 카드이벤트로 고객의 친환경 소비 실천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