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조트, 고객감동경영대상 서비스∙레저 부문 대상 수상
상태바
롯데리조트, 고객감동경영대상 서비스∙레저 부문 대상 수상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1.11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년 연속 수상, ESG경영 강화 적극 나서
수상 기념 프로모션 3월 31일까지 선봬
고원석 대표(오른쪽)가 서비스∙레저부문 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롯데리조트
고원석 대표(오른쪽)가 서비스∙레저부문 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롯데리조트

롯데리조트가 7일 롯데호텔 사파이어볼룸에서 열린 한국경제신문 주최, 한국지속경영평가원 주관 '2022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서비스∙레저 부문 1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은 이번 시상식에서 롯데리조트는 2021년 ESG경영 강화의 기조 아래 친환경 및 지역상생 활동에 적극 나선 점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리조트의 경우 지난 6월 연박 투숙 시 객실정비를 요청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1개월 간 록시땅 친환경 솔리드 샴푸를 제공하는 '세이브 아워 이스트씨(Save Our East Sea)' 캠페인을 선보였다. 

골프장의 경우 고객들을 대상으로 기존 플라스틱에서 나무소재 골프티로 변경해 제공해왔으며, 지난 3년간 전 지점에서 업장 및 인근 지역을 돌며 쓰레기를 제거하고 조깅도 하는 '플로깅(Plogging)'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시행해왔다. 또한 지난해 9월에는 홈페이지 내 여행자를 위한 웹매거진 '트래브러리'를 론칭하면서 지역업체와 상생할 수 있는 '수요쿠폰(지역업체들을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탑재,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앞장서 왔다.

한편 롯데리조트는 12년 연속 대상 수상의 영광을 고객들과 함께 하기 위해 17일부터 3월 31일까지 전 지점을 이용할 수 있는 수상 관련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객실 프로모션 및 각종 부대시설 특전 혜택을 담은 해당 패키지는 롯데리조트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