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고객 맞춤형 '내맘대로 쁨' 카드 출시
상태바
하나카드, 고객 맞춤형 '내맘대로 쁨' 카드 출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2.01.10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맘대로' 업그레이드 시리즈 론칭
신세계 백화점 멤버십 서비스 제휴
전 연령 특화 브랜드 상품 연속 출시
사진=하나카드 제공
사진=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는 특정 분야 소비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혜택을 담아 제공하는 '내맘대로 쁨' 카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지난 2009년부터 고객들에게 맞춤형 상품 서비스를 제공하는 '내맘대로' 브랜드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내맘대로 쁨' 카드는 기존의 내맘대로 브랜드를 보다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시리즈의 첫 상품이다.

'내맘대로 쁨' 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적립 한도 제한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 0.5% 적립 ▲페이결제(원큐페이,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 1.0% 적립 혜택을 기본 제공한다. 마이데이터 동의를 통해 하나은행 예금·적금·자유입출금 잔액 10만원 이상으로 확인된 고객은 페이결제 적립 혜택을 1.5%로 올려 제공한다.

또한 여성과 가족생활 소비에 맞춘 ▲신세계백화점, 홈쇼핑, 마트 5% 적립 ▲트렌디 패션(무신사, 지그재그, W컨셉, 29Cm)·온라인 명품(발란, 머스티잇, 트렌비) 5% 적립 ▲주유 5% 적립 ▲EV충전 20% 적립을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2만까지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아울러 신세계 백화점 멤버십 서비스 제휴를 통해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신세계백화점에서 제공하는 ▲백화점 5.0% 즉시할인 ▲백화점 무료 주차 2시간 ▲신세계 포인트 0.2% 적립과 매월 다양하게 진행되는 제휴카드 상품권 사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유명 일러스터 그림비 작가와 합작으로 제작한 한정판 카드플레이트 디자인 2종을 6개월 동안 판매할 예정이다"며 "하나금융그룹 ESG 정책에 따라 저탄소 친환경 나무 소재의 카드플레이트 디자인도 신청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하나카드는 '내맘대로 쁨' 카드 출시를 시작으로 MZ세대 등 전 연령에 특화된 '내맘대로' 브랜드 상품을 연속 출시할 계획이다. 트렌드 분석을 통해 고객 니즈가 높은 특정 분야의 혜택을 추가로 개발해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쇼핑하듯 추가 구매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내맘대로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연회비는 1만2000원이다. 하나은행 영업점과 하나카드 홈페이지,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에서 발급 신청할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지난 2009년 카드업계 최초로 고객 맞춤형 '내맘대로' 카드를 출시한 이후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했던 하나카드의 고민이 녹아 있는 상품"이라며 "향후 고객 소비 트렌드 변화에 맞춰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표 상품으로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