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대 규모'... CJ온스타일, IT 개발 경력사원 채용
상태바
'역대 최대 규모'... CJ온스타일, IT 개발 경력사원 채용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1.10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류전형 없이 1차 코딩 테스트만으로 평가
사진= CJ온스타일
사진=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플랫폼 개발 ▲프론트엔드 개발 ▲App 개발 ▲백엔드 개발 등 IT 개발을 비롯한 정보보안, e서비스기획에 관련된 총 16개 분야의 경력 인재를 충원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창사이래 최대규모로 세 자릿수의 대대적인 인력을 채용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모집 공고 중 IT 개발 직무의 채용 프로세스는 별도의 서류전형 없이 코딩 테스트로 지원자를 1차 평가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후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직무에 해당하는 개발 역량과 잠재력을 우선적으로 고려해 채용 지원의 심리적 장벽을 낮추겠다는 취지다. 지원 신청은 CJ그룹 채용 사이트의 'CJ ENM 커머스부문 IT개발 및 서비스 기획 경력 채용'란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CJ온스타일은 4일부터 모집을 시작해 현재 상시 채용을 진행 중이다.

최근 CJ온스타일은 디지털 기반의 모바일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내·외부적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신속한 디지털 혁신을 꾀하기 위해 기존 e커머스 조직을 보다 세분화해 각 분야의 전문 인력을 배치했다. 지난해 9월에는 온·오프라인 커머스의 IT전문성을 보유한 이영아 DT(Digital Trasnformation) 추진 담당이 새로 영입돼 IT 분야의 최신 업무 트렌드에 맞춘 유연한 업무 체계와 효율적인 조직 변동이 이뤄졌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향후에도 디지털 경쟁력 강화를 위해 IT 인재 충원은 물론 직·간접 투자나 M&A 등의 공격적인 역량 강화를 지속할 예정"이라며 "우수 역량을 갖춘 의욕적인 IT 전문가와 함께 모바일 사업자 전환의 패러다임 시프트를 성공적으로 이뤄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