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도 계속... 화장품 할인 경쟁 '점입가경'
상태바
새해에도 계속... 화장품 할인 경쟁 '점입가경'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2.01.07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니모리, 이니스프리 새해 이벤트 총력
리더스코스메틱, 최대 71% 할인 프로모션
쿠스, 디자인 조선과 협업 제품 증정 이벤트
인핸스비,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에 제품 제공
새해 시작과 함께 국내 화장품 기업들의 치열한 프로모션 경쟁이 시작된 가운데 파격저인 할인과 이색 이벤트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1.토니모리의 '많.관.부' 프로모션  2.이니스프리의 '100만병템 블랙티 대전' 3.이니스프리의 '1월 멤버십데이'
새해 시작과 함께 국내 화장품 기업들의 치열한 프로모션 경쟁이 시작된 가운데 파격저인 할인과 이색 이벤트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1.토니모리의 '많.관.부' 프로모션 2.이니스프리의 '100만병템 블랙티 대전' 3.이니스프리의 '1월 멤버십데이'

새해 시작과 함께 국내 화장품 기업들의 치열한 프로모션 경쟁이 시작됐다. 먼저 토니모리는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아 풍성하게 준비한 ‘많.관.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많.관.부 프로모션’은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의 줄임말이다. ‘2022년 새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는 토니모리만의 새해 인사를 간결하고 재미있게 프로모션명에 붙였다.

이벤트 기간 내 화장품 업계 최초 무라벨 토너인 ‘원더 비건 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진정 토너’를 구매한 고객들은 DIY 토너 패드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DIY 토너패드에 원더 비건 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진정 토너를 부어 사용하면 요즘 토너 활용 트렌드인 ‘닦토’(닦아내는 토너)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2021년 하반기에 큰 사랑을 받은 ‘더 쇼킹 스핀오프 팔레트’ 및 토니모리 더 쇼킹 메이크업 라인을 구매하면 섬세한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쇼킹 메이크업 브러쉬 세트’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토니모리는 최근 이슈몰이 중인 ‘스트릿 댄스 걸스 파이터’ 일명 ‘스걸파’에 등장해 주목을 받고 있는 ‘더 쇼킹 비건 라이너 수퍼픽싱’ 제품을 9,900원 특가에 선보이는 중이다. 토니모리는 이 외에도 신제품 라인을 20%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토니모리 자사몰인 ‘토니 스트리트’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2022년 새해를 맞아 ‘블랙티 앰플’ 출시 이후부터 이어진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00만병템 블랙티 대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블랙티 앰플 본품(30mL)’ 구매 고객 대상 ‘블랙티 에센스 15mL’와 ‘블랙티 로션 8mL’, ‘블랙티 크림 10mL’로 구성된 ‘블랙티 트리오 키트’를 증정한다.

더불어 넉넉한 용량의 제품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블랙티 앰플 대용량(50mL)’을 구매하는 이들에게는 블랙티 라인 5종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는 샘플 구성의 ‘블랙티 풀-케어 5 키트’를 증정하며, ‘블랙티 앰플 마스크팩 세트(2매)’를 추가로 한정 수량 제공한다. 단, 이번 이벤트는 1월 1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 중이며 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또한 1월 31일까지 ‘블랙티 앰플’을 30%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하며, ‘블랙티 크림’을 함께 구매할 경우 3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블랙티 앰플’ 구매 시 자사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각 1번씩 사용 가능한 2천 원 중복 할인 쿠폰도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블랙티 라인’의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와 함께 이니스프리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이니스프리 전 회원 대상 등급별 최대 37% 할인을 제공하는 ‘1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1월 멤버십데이는 등급별 최대 30% 할인 혜택과 더불어 총 8천점의 페이백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이니스프리 X 네이버페이 포인트 더블 적립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네이버페이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네이버 N포인트 4,000점과 뷰티포인트 4,000점을 더블로 적립할 수 있다. 1월 6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며 오프라인과 온라인 각 채널별 1회씩, 총 2회 참여 가능하다.

또한 멤버십데이에만 참여 가능한 마이샵 등록 고객 대상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모든 마이샵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해 최대 37%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온오프라인 각 1회씩, 최대 5천원 한도로 할인 가능하다.

사진 1. 리더스코스메틱의 '브랜드 위크' 2.쿠스의 '디자인 조선 협업 증정 프로모션' 3.인핸스비의 문화 이벤트
사진 1. 리더스코스메틱의 '브랜드 위크' 2.쿠스의 '디자인 조선 협업 증정 프로모션' 3.인핸스비의 문화 이벤트

리더스코스메틱은 2022년 새해 첫 할인 행사로 1월 11일까지 네이버 뷰티윈도에서 최대 71% 할인하는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글로우픽 2021 결산 어워드 에센스토너 부문 1위를 수상한 ‘카밍 바이오틱스 에센스워터’를 포함하며, 비건 인증을 받은 ‘아임 피토 마스크’, 탄력 있는 눈가 전용 마스크 ‘링클 퍼밍 블랙 아이 마스크’ 등 인기 제품을 최대 7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내 3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30명에 한해 3만원 상당의 특별 사은품인 ‘리더스 라루즈 아우라 세럼 미스트’ 본품을 추가 증정한다.

쿠스에이치앤비의 클린뷰티 브랜드 쿠스(KU:S)는 전통문화상품 제조 기업 ‘디자인 조선’과 협업한 한정판 자개 거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쿠스 공식 판매처인 바닐라닷컴에서 ‘하이-유스’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인 1개를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수량 소진 시 이벤트는 마감된다. 이외에도 쿠스 상품 구매 시 최대 20% 특별 할인 혜택 및 세트 상품 구매 시 고보습 초밀착케어를 위한 4만원 상당의 본품 마스크팩, 쇼핑백 선물 증정 이벤트도 마련됐다.

인핸스비는 최근 인기리에 공연 중인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에 출연진들에게 선물을 증정하고 문화공연 이벤트 진행을 예고했다. 방역 강화로 문화 단절과 갈증을 해소하기 위한 차원으로 코로나 상황을 예의 주시하면서 공연을 찾는 관객들을 위해 인핸스비의 힐링 코스메틱 브랜드 ‘오캄’과 MZ 세대들을 위한 순한 성분의 쁘띠 브랜드 ‘크리스앤릴리’를 전달했다. 출연진과 관객이 소통하고 공감하며 더불어 즐길 수 있는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는 2월 13일까지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진행된다.

의료전문인들이 만든 티비헬스케어의 프리미엄 구강전문 브랜드 닥터데디스는 현재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고 있는 ‘엉덩이 탐정 플레이파크’에서 1월 8일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티비헬스케어
의료전문인들이 만든 티비헬스케어의 프리미엄 구강전문 브랜드 닥터데디스는 현재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고 있는 ‘엉덩이 탐정 플레이파크’에서 1월 8일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티비헬스케어

한편 의료전문인들이 만든 티비헬스케어의 프리미엄 구강전문 브랜드 닥터데디스는 현재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고 있는 ‘엉덩이 탐정 플레이파크’에서 1월 8일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엉덩이 탐정 플레이파크’는 약 200만부 판매를 기록한 어린이 도서 베스트셀러 ‘엉덩이 탐정’의 세계관이 반영된 멀티 플레이파크다.

‘브랜드데이’에 입장하는 1,000명에게는 치과의사 34명이 제품 개발에 참여한 ‘닥터데디스 키즈 치약’ 본품이 증정된다. 또한 당일 현장에서는 ‘닥터데디스 키즈치약’과 성인들의 구강건강을 위한 ‘닥터데디스 잇몸치약’ 휴대용 제품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닥터데디스 어린이치약’은 2021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제품으로 양치 후 치약을 뱉지 못하는 영유아를 위한 ‘베이비치약(무불소)’, 스스로 치약을 뱉을 수 있는 유아를 위한 ‘키즈치약(저불소)’으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