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대학생 서포터즈 7기 발대식... '컴투버스' 홍보 예정
상태바
컴투스, 대학생 서포터즈 7기 발대식... '컴투버스' 홍보 예정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1.12.30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컴투스홀딩스 콘텐츠 제작 예정
10명 서포터즈 선정 28일 발대식 진행
활동비, 기념품, 단체복 등 제공
입사 지원시 서류전형 가산점 부여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컴투스가 대학생 서포터즈 '컴투스 플레이어' 7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컴투스 플레이어는 컴투스와 컴투스홀딩스(前 게임빌)의 게임, 채용 등 관련 콘텐츠 제작에 참여하게 된다. 

앞서 이달 28일 컴투스는 대학생 지원자들 중 서포터즈 10명을 최종 선발해, '컴투스 플레이어' 7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선발된 인원들은 내년 1월부터 6월까지 약 6개월간 영상팀과 디자인팀으로 나눠 게임과 채용 콘텐츠 제작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들은 컴투스 메타버스 플랫폼 '컴투버스'(Com2Verse)를 비롯해 사내 외 행사 취재, 임직원 인터뷰, 조직 문화 체험 등 소식을 외부에 알리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 기간 동안 현직 실무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통해 진로를 탐색하고, 직무 체험 기회를 통해 해당 분야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

컴투스 플레이어에게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기본적인 활동비와 함께 우수기자 포상, 단체복, 기념품 등이 지급된다. 활동을 수료한 플레이어가 향후 공채나 인턴십 프로그램에 지원할 경우 서류 전형에서 가산점을 부여한다.

컴투스 플레이어 7기 활동을 통해 제작된 콘텐츠는 향후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채널과 컴투스 채용 블로그, 링크드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