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한국콜마 2022년 임원 인사 발표
상태바
[인사] 한국콜마 2022년 임원 인사 발표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12.29 0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콜마 대표에 최현규 대표 내정
중국총괄 최현규 대표 한국 복귀
한국콜마가 2022년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1월 1일자 임원 인사 발령자들을 공개했다. 사진=한국콜마
한국콜마가 2022년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1월 1일자 임원 인사 발령자들을 공개했다. 사진=한국콜마

2016년 한국콜마의 중국 총괄로 떠났던 최현규 대표가 국내로 복귀한다. 한국콜마는 28일 2022년 1월 1일자 임원 인사를 발표했다. 발표에 따르면 한국콜마 종합기술원 문병석 부원장이 한국콜마홀딩스 기술연구원장 사장으로 승진했다. 이어 HK inno.N(구 CJ헬스케어) 대표이사 사장에 곽달원 부사장이 내정됐다.

이어 이번 인사를 통해 한국콜마 안병준 대표가 한국콜마홀딩스 대표이사 사장으로 내정됐고, 최현규 중국총괄 사장이 한국콜마 대표이사 사장에 오를 예정이다. 또한, 한국콜마홀딩스 김병묵 대표가 콜마비앤에이치 대표이사 사장으로 내정됐다. 이어 허용철 부사장이 무석콜마 법인장으로 이동했으며, 마케팅 전문가 강준영 전무가 강소콜마 법인장으로 배치됐다.

특히 이번 인사를 통해 한국으로 복귀하는 최현규 한국콜마 대표이사는 한국콜마 입사 후 영업, 마케팅, 생산 전 부문을 거치며 화장품 전문제조업 분야의 최고 전문가로 알려진 인물이다. 이에 따라 2022년 한국콜마의 행보는 화장품과 의약품, 건강기능식품 모두에서 공격적인 사업 전개가 예상되고 있다.

■ HK콜마 2022년 사장단 인사 내역

<승진>

◇사장

△한국콜마홀딩스 기술연구원장 사장 문병석

△HK inno.N 대표이사 사장(내정) 곽달원

<전보>

△한국콜마홀딩스 대표이사 사장(내정) 안병준

△한국콜마 대표이사 사장(내정) 최현규

△콜마비앤에이치 대표이사 사장(내정) 김병묵

△무석콜마 법인장(동사장) 허용철

△강소콜마 법인장(동사장) 강준영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