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취향 저격... CJ올리브네트웍스, 신년운세 등 CJONE 이벤트 마련
상태바
MZ 취향 저격... CJ올리브네트웍스, 신년운세 등 CJONE 이벤트 마련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1.12.29 0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세 결과 공유시 2022명에 포인트 지급
세대별 구매 데이터 분석 테스트 마련
예상 등급 확인하는 등급UP챌린지 준비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올리브네트웍스 통합 멤버십 CJ ONE이 신년운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다음달 23일까지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년운세를 확인하고 결과를 친구에게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022명에게 포인트를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이달 28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2700만 회원들의 세대별 구매 데이터를 분석해 8가지 질문으로 만든 테스트 이벤트도 준비했다. CJ ONE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제휴 브랜드별로 마련된 질문에 답을 선택하면 자신의 취향 연령대를 결과로 받아볼 수 있다.

취향 테스트에 참여한 선착순 30만명 고객들에 100포인트를 즉시 지급한다. 테스트 결과를 친구에게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애플워치 7시리즈, 기프트카드 등 선물을 증정한다.

내년 CJ ONE 예상 등급을 확인하는 등급UP챌린지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연말까지 '예상 등급 확인' 버튼을 클릭한 선착순 30만명에게도 포인트를 즉시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신규 VIP 회원 300명, 2년 연속 VIP 고객 500명에게는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CJ ONE은 빕스, 제일제면소, 더플레이스 등 CJ푸드빌 브랜드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앱 바코드로 포인트를 적립하면 추가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 마케팅 담당자는 "신년운세, 취향 테스트 등 MZ세대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내년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해 CJ ONE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