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저소득층 생계지원 후원금 전달
상태바
SBI저축은행, 저소득층 생계지원 후원금 전달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12.27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년째 소외계층 생활환경 개선 후원
소외계층 지원 '드림하티' 후원금 전달
정진문 대표이사 "더 많은 이웃 지원 방안 찾아 적극적인 활동 펼칠 것"
SBI저축은행은 서울 중구청 사회복지 사업 '드림하티'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사진 왼쪽)정진문 SBI저축은행 대표이사와 서양호 중구청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BI저축은행 제공
SBI저축은행은 서울 중구청 사회복지 사업 '드림하티'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사진 왼쪽) 정진문 SBI저축은행 대표이사와 서양호 중구청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BI저축은행 제공

SBI저축은행이 서울 중구청 관내 소외계층 지원사업 '드림하티'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드림하티 사업은 중구청이 지난 2012년도부터 저소득층에게 미래의 꿈을 실현하여 자립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사랑의 의미를 실천하는 복지사업이다.

SBI저축은행은 지난 2017년부터 5년째 중구청 내 소외계층 가정 또는 아동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후원금은 소외계층 가정 또는 아동들의 생계비, 의료비, 주거비, 교육비, 식료품 구입 등 최소한의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쓰이고 있다.

정진문 SBI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장기적인 경기불황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이 증가하고 있어 사회의 관심과 지원이 절실한 상황"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웃들을 살펴보고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들을 찾아 적극적인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