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행운의 타이거 잡아라' 연말정산 이벤트
상태바
신한은행, '행운의 타이거 잡아라' 연말정산 이벤트
  • 오창균 기자
  • 승인 2021.12.23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인증서 통해 연말정산 미리 확인
사진=신한은행 제공
사진=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은 신한인증서를 통해 13월의 월급 연말정산을 미리 확인하고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행운의 타이거를 잡아라’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신한인증서는 신한은행이 지난 11월 금융권 최초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으로부터 인정받아 출시한 전자서명인증서비스다. 행정안전부와의 공공기관 전자서명 협약에 따라 국세청 홈택스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행정안전부 WETAX, 서울시 ETAX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신한인증서는 쏠(SOL)에서 10초 만에 간편하게 발급받을 수 있다. 유효기간은 3년으로 해마다 갱신하는 번거로움 없이 생체 인증이나 PIN 번호 입력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이벤트에 참여하는 선착순 200만명을 대상으로 10~10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LG스탠바이미(10명), 아이폰13프로(5명), 갤럭시Z플립3(5명), 갤럭시Z폴드3(5명)를 증정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편리하고 안전한 신한인증서로 13월의 월급 연말정산을 미리 경험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푸짐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신한인증서를 통해 연말정산·행정서비스·마이데이터 등 고객을 새로운 금융서비스로 이끄는 관문 역할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