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街, 크리스마스 선물·홈파티 할인 행사 봇물
상태바
유통街, 크리스마스 선물·홈파티 할인 행사 봇물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12.23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免 건기식 70% 할인 등
이마트 '이색 스테이크' 행사
사진= 롯데면세점
사진= 롯데면세점

유통업계가 코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에 선물과 홈파티 등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고민을 해결할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롯데면세점은 31일까지 해외 현지 상품 직소싱 온라인몰 'LDF BUY(엘디에프바이)'에서 건강기능식품 시즌 할인전을 진행한다.

'LDF BUY'는 글로벌 물류 인프라 및 상품 소싱 역량을 활용하고자 올해 6월 롯데면세점이 호주법인이 런칭한 직소싱 온라인몰이다. 롯데면세점은 닥터 내추럴, 내추럴 라이프 등 해외 유명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의 밀크시슬, 비타민, 프로폴리스 등 400여 개 품목에 대해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연말 선물을 준비하거나 새해맞이 가족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다다익선 세트 상품전'도 준비했다.

또한 연말까지 모든 신규가입 고객에게 최대 1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5% 할인 쿠폰 등 웰컴 쿠폰 3종을 지급한다. 여기에 LDF BUY 앱에서 6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앱 전용 5,000원 쿠폰을 제공하며, 우수 포토 리뷰 고객에겐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갤러리아백화점
사진=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 고메이494 에서 21일부터 총 8개의 크리스마스 디저트 브랜드들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미슐랭 2스타 셰프의 케이크부터 유명 베이커리 맛집까지 다채로운 디저트 브랜드들을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갤러리아는 업계 최초로 미슐랭 2스타 임정식 셰프의 '정식카페'와 옥수동 인기 브런치∙와인바 '제이드앤워터'의 협업 케이크를 선보인다. 해당 콜라보 케이크는 프리미엄 계란 브랜드 '삼초마을'의 유정란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돌하루방 흑임자무스 케이크, 유자 티라미수 등 이색 케이크를 오는 26일까지 팝업으로 선보인다. 

또한 프랑스 고급 디저트 브랜드 '얀 쿠브레' 팝업도 다음달 13일까지 선보인다. 프랑스 유명 제빵사인 얀 쿠브레는 화학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신선한 재료로 섬세한 맛을 표현하는 자연주의 셰프다. 더불어 광주 초대형 쿠키 맛집 '동명양과자점'을 오는 30일까지 팝업으로 진행한다.

이와 함께 청담 도넛 맛집 '카페노티드'와 수플레 팬케이크 전문점 '플리퍼스'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26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외에도 오는 26일까지 ▲딸기케이크 전문점 '플레이트D' ▲생크림 과일 케이크 전문점 '크림라벨' ▲삿포로 초콜릿 과자 전문점 '시로이고이비토' ▲우주 컨셉의 디저트 전문점 '테이프' 등 다양한 디저트 팝업을 선보인다.

AK& 홍대 소원트리. 사진= AK플라자
AK& 홍대 소원트리. 사진= AK플라자

크리스마스 이색 데이트 코스도 선보인다. AK플라자는 실내에서 따뜻하고 특별한 데이트를 즐기려는 MZ세대를 겨냥해 AK&홍대에서 즐기는 이색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를 준비했다.

AK&홍대 1층과 5층에서는 26일까지 '타마시이 피규어 페스 코리아 2021'를 국내 최초로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에서 이미 탄탄한 팬층을 보유한 완성품 피규어 브랜드 '타마시이네이션즈'의 상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다. 특히, 고퀄리티 피규어 상품을 5층 행사장에서 판매한다. 판매 및 전시되는 애니메니션 작품은 ▲주술회전 ▲귀멸의 칼날 ▲기동전사 건담 SEED ▲마블(MARVEL) ▲원피스 등 다양하다.

하트 스테이크 구매 이미지. 사진= 이마트
하트 스테이크 구매 이미지. 사진= 이마트

이마트는 홈파티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색 스테이크 식재료 행사를 연다. 23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홈파티 먹거리 행사에서, '하트 스테이크', '조리용 타이머가 들어있는 토마호크스테이크', '우대갈비' 등 이색 스테이크 식재료를 판매한다.

아울러, 스테이크에 곁들여 먹기 좋은 먹거리와 주류, 과일 등 디저트 행사도 풍성하다. 3~4인이 함께 먹기 좋은 ▲슈림프링(453g) ▲족발 홈파티팩 ▲참돔 껍질 모듬회(450g)등을 선보인다. 

연말에 가족들과 함께 나누기 좋은 샴페인 3종을 부담 없는 가격대로 준비했고, 샴페인과 곁들이면 좋은 다이아몬드 킹체리(650g·칠레산), 생 블루베리 (310g·칠레산) 등 과일류도 다양하게 판매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