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파티족' 잡아라"... 식품업계, 홈파티 먹거리 신제품 경쟁
상태바
"'홈파티족' 잡아라"... 식품업계, 홈파티 먹거리 신제품 경쟁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12.17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푸드빌 빕스, 특별한 홈파티 위한 파티팩 출시
SPC 에그슬럿, BBQ소스 활용한 버거 눈길
미스터피자, 오픈에 구워 담백한 맛 낸 치킨 내놓아
투썸플레이스, 홀리데이 시즌과 겨냥한 케이크 선봬
세븐일레븐, 딸기 본연의 맛 강조한 샌드 눈길
폴 바셋, 겨울 시즌 겨냥한 딸기음료로 승부수
크리스피도넛, MZ세대 겨냥한 굿즈 선보여
파리바게뜨, '갤럭시 Z플립3' 콜라보 케이스 출시
던킨, 캠핑족 겨냥한 굿즈 이벤트 전개
할리스, 하이트진로음료, 일화, 샘표 등도 마케팅 전개

식품업계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에 어울리는 신제품 출시에 열을 올리고 있다. 12월 3주차에는 파티용 세트 제품과 함께 딸기를 활용한 제품들이 눈에 띄었다. 이와 함께 게임사·갤럭시 플립 등 이색 콜라보한 굿즈도 선보였다. 

사진= 빕스.
사진= 빕스.

빕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근사한 홈파티를 완성할 파티팩을 배달과 픽업 메뉴로 선보인다.

빕스는 ‘완벽한 홈파티’를 콘셉트로 집에서도 레스토랑에 온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메뉴들로 파티팩을 구성했다. 안심과 등심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티본 스테이크’를 중심으로 인원별로 최적화한 메뉴와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파티 분위기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빕스 파티팩 종류는 연인이나 가족끼리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2인용 다이닝팩과 3~4인이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파티팩 두 가지다. 다이닝팩은 티본 스테이크와 리코타샐러드, 구운 채소 및 매쉬포테이토로 구성했다. 스테이크를 중심으로 분위기 있는 식사를 하기에 제격이다. 파티팩은 다이닝팩 구성에 수란 톡 명란 까르보나라, 사이드 폭립, 잠발라야라이스, 콥샐러드를 더했다.

파티팩은 빕스 오프라인 매장과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앱을 통해 방문 포장 및 배달 주문이 가능하다. 

사진= SPC그룹
사진= SPC그룹

SPC삼립이 운영하는 에그슬럿(Eggslut)은 연말 시즌을 맞아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에그슬럿은 '해피 옐로 홀리데이(Happy Yellow Holiday)'를 주제로 연말 홈파티를 겨냥해 BBQ소스를 활용한 버거와 제철 과일을 활용한 음료 등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스모키한 향의 할라피뇨 BBQ 소스와 볶은 양파, 앵거스 비프 패티, 체더 치즈, 동물복지란 등의 고품질의 식재료를 활용하고, 적채(보라색 양배추) 피클과 루꼴라를 활용해 식감은 물론 화려한 색감을 더한 ‘스파이시 BBQ 치즈버거’, 유자와 생강, 레몬이 들어가 달콤하고 새콤한 ‘스파클링 유자 진저 레모네이드, 에그슬럿 라거에 달콤한 애플베이스와 시나몬을 가미한 ‘애플 시나몬 라거’ 등이다. 이와 함께, 미국식 디저트 바나나 푸딩을 재해석한 ‘바나나 브륄레 푸딩’도 한남점 한정으로 출시한다.

사진= 미스터피자.
사진= 미스터피자.

미스터피자는 오븐에 구워 더욱 담백한 ‘오븐베이크 윙&봉’ 시리즈를 출시했다.

오븐베이크 윙&봉 시리즈는 치킨을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서 구워 담백한 맛이 특징이며, 달콤한 닭강정 소스의 정석인 오리지널과 허니간장, 텍사스 BBQ, 잭다니엘 등 총 네 가지 메뉴로 출시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오리지널 외에도 은은한 마늘향과 단짠단짠의 매력을 가진 허니간장, 훈연향과 톡 쏘는 맛이 특징인 텍사스 BBQ, 추억의 스테이크 소스 맛인 잭다니엘까지 네 가지 메뉴 모두 연말 시즌 홈파티에 어울릴 만하다. 

사진= 투썸플레이스
사진=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는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2차 라인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11월 말 ‘윈터 미라클’을 테마로 한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홀케이크 5종, 조각 케이크 2종, 기프트 1종을 출시한 것에 이어, 특별한 비주얼과 맛으로 홈파티 분위기 완성시켜줄 크리스마스 케이크 5종을 추가로 공개했다.

'TWG 로얄 밀크티 가나슈 쉬폰'은 진한 홍차 향과 풍성하게 토핑된 밀크티 생크림이 어우러진 케이크다. TWG의 얼그레이 티를 우려내어 만든 향긋한 밀크티 크림과 가나슈가 푹신한 쉬폰 시트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투썸 스노우베어'는 귀여운 곰돌이를 표현한 입체 케이크로,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화이트 케이크 시트 사이에 딸기잼과 오렌지 생크림을 샌드하고, 딸기 젤리와 자몽 과육을 담아 달콤함과 상큼한 맛을 선사한다.

투썸의 베스트셀러 케이크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2호와 딸기 생크림 3호 또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대형 사이즈로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2차 라인업은 12월 15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장별로 케이크 판매 상황이 상이하므로 미리 확인 후 방문하면 더욱더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의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는 모바일투썸 앱의 ‘홀케이크 예약’ 기능을 통해 수령 희망일 3일 전까지 미리 주문할 수 있다. 17일부터는 수령 희망일 1일 전까지 예약 가능하다. (매장별 케이크 판매상황 상이) 투썸하트 앱의 선물하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을 통해 모바일 쿠폰 구매 및 선물하기도 가능하다

사진= 세븐일레븐
사진=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딸기의 계절 겨울을 맞아 설향 딸기를 듬뿍 담은 ‘첫눈에 반한 딸기샌드’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첫눈에 반한 딸기샌드는 과육이 단단하고 당도가 높은 국내산 ‘설향 딸기와 트랜스 지방이 없는 국내산 식물성 생크림과 연유를 사용한 상품이다. 설향 딸기 다섯 알을 담아 첫 입부터 마지막까지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 본연의 맛을 강조했으며, 100% 국내산 우유로 만든 밀도 높은 생크림으로 입안 가득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세븐일레븐 매출 데이터에 따르면, 딸기 샌드위치는 해마다 시즌 베스트 상품에 자리하고 있다. 지난 2019년 겨울 시즌(12~2월) 딸기 샌드위치 매출은 35.4% 상승했으며, 지난 해 역시 20% 성장하며 샌드위치 판매 1위를 차지했다. 

김고은 세븐일레븐 푸드팀 MD는 “세븐일레븐 딸기 샌드위치는 편의점 업계 상품 중 가장 많은 딸기(5알)을 넣어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겨울시즌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 잡았다”며 앞으로도 제철 먹거리를 담은 다양한 디저트 상품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선보일 예정” 이라고 말했다. 

사진= 폴 바셋
사진= 폴 바셋

폴 바셋도 겨울 시즌 스테디셀러인 딸기 음료 5종을 출시했다. 겨울 대표 과일이 된 딸기를 가장 먼저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출시 일정을 앞당겼다고 밝혔다. 

폴 바셋이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딸기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딸기 라떼, 소잘딸기 우유, 생딸기 아이스크림, 생딸기 주스까지 총 5종이다. 

폴 바셋 겨울 시그니처 메뉴가 된 ‘딸기 아이스크림’과 ‘아이스크림 딸기 라떼’는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에 과육이 살아있는 딸기청을 더한 ‘소잘 딸기 우유’는 부드럽고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밀크 아이스크림에 생딸기를 더한 ‘생딸기 아이스크림’과 ‘생딸기 주스’에는 상하농원 설향딸기를 사용해 풍부한 향과 과즙을 느낄 수 있다.

김용철  폴 바셋 대표는 "매년 겨울 폴 바셋 딸기 신제품을 기대하는 고객들을 위해 올해도 발빠르게 출시했다"며 "딸기 원물 가격이 비쌀 때이지만 ‘품질과 타협하지 않는다’는 브랜드 원칙 아래 모든 메뉴에는 엄선한 상품(上品) 딸기만을 사용한다"고 말했다.

사진= 롯데GRS
사진= 롯데GRS

식품업계는 연말을 맞아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재미있는 한정판 굿즈도 선보이고 있다.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도넛은 겨울 맞이 한정판 굿즈를 선보인다. 

양털 재질의 따뜻한 담요에 귀여운 캐릭터를 더한 겨울용품인 ‘코지 베어 블랭킷’(이하 블랭킷)은 가로100cm x 세로150cm의 넉넉한 사이즈로 최근 캠핑, 차박 등 야외활동을 많이 즐기는 시기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기온이 점점 떨어짐에도 야외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굿즈을 기획하게 됐다"며 "코지 베어 블랭킷은 디자인과 보온성까지 다기능을 갖춘 용품으로 미리 준비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SPC 던킨
사진= SPC 던킨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캠핑 박스' 캠핑 굿즈를 출시했다.

캠핑 브랜드 브루클린 웍스와 협업한 던킨의 캠핑박스는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이동식 수납 박스다. 단단한 스틸 소재로 제작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고, 캠핑박스 내부에 우드 도마가 함께 포함돼 있어 수납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깔끔한 디자인과 윈터 레드, 브루클린 탄(tan, 브라운 계열) 색상의 2종으로 제작됐다.

던킨은 21일까지 일주일간 해피앱에서 던킨 ‘캠핑박스’ 사전 예약 구매 시 5,000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 22일부터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제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캠핑박스를 10,900원에 판매한다. 

사진= 할리스
사진= 할리스

할리스는 브랜드 컬러인 '레드'를 활용해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할리스 딥 레드 에디션’ 5종을 선보인다.

할리스 딥 레드 에디션은 ▲SS 컵 텀블러 윈터 레드 에디션 ▲트윙클 글라스 머그 ▲그라데이션 글라스 머그 ▲미르 컵 텀블러 ▲미르 와이드마우스 텀블러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레드 컬러 바탕에 큐빅, 홀로그램, 그라데이션, 함박눈 일러스트 등 특별한 디자인을 더해 연말 선물용으로도 좋다.

SS 컵 텀블러 윈터 레드 에디션은 표면에 함박눈이 내리는 숲 속 모습을 일러스트로 표현해 포근한 겨울 분위기를 담았다. 고품질의 스테인리스로 제작돼 보온∙보냉이 뛰어나다. 

트윙클 글라스 머그는 은은한 홀로그램이 빛나는 유리 머그컵으로, 손잡이에 반짝이는 레드 큐빅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그라데이션 글라스 머그는 따뜻한 딥 레드 컬러를 그라데이션으로 표현했으며, 모던한 사각 손잡이가 유니크함을 더한다. 세 제품의 용량은 각각 ‘SS 컵 텀블러 윈터 레드 에디션’ 360ml, ‘트윙클 글라스 머그’ 470ml, ‘그라데이션 글라스 머그’ 450ml이다.

이번 할리스 딥 레드 에디션에는 지난해 미르(MiiR)와 컬래버레이션한 텀블러 2종도 포함됐다. ‘미르 컵 텀블러’는 이중벽 구조로 만들어진 컵 형태의 텀블러로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이 좋아 데일리로 쓰기 좋은 제품이다. 탈부착이 가능한 투명한 뚜껑과 473ml의 넉넉한 용량으로 실용성을 갖췄다. 넓은 입구가 특징인 ‘미르 와이드마우스 텀블러’는 세척에 용이하며, 뚜껑에 손잡이를 달아 휴대성도 높였다. ‘착한 텀블러’로 알려진 미르 텀블러는 제품을 구매하면 수익금의 일부가 물 정화, 교육, 환경보호 프로젝트 등에 사용된다. 텀블러 바닥에 적힌 기부 코드를 미르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상세 기부 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맘스터치
사진= 맘스터치

맘스터치는 컴투스의 글로벌 모바일 게임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서머너즈 워:백년전쟁' 과 협업한 '서머너즈 워 세트'를 한정 출시한다. 해당 세트 판매 수익금 일부는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된다.

내달 16일까지 한정 판매되는 ‘서머너즈 워 세트’ 프로모션은 연말연시를 맞아 양사의 주요 고객층에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착한 소비’ 장려로 취약계층 가정에 따뜻한 온정을 전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서머너즈 워 세트는 시그니처 버거인 ‘싸이버거’, 싸이패티 노하우가 살아있는 100% 닭다리살의 ‘후라이드 싸이순살’, 콜라 1잔으로 구성되며, 게임 내 인기 몬스터 캐릭터를 활용한 전용 치킨 박스로 특별함을 더했다. 해당 세트는 매장 방문, 맘스터치 공식 앱 또는 배달 앱 주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내달 16일까지 해당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3만원 상당의 특별 쿠폰이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특히 맘스터치 공식 앱으로 해당 세트 구매 시 추첨을 통해 ‘드래곤 나이트 피규어’, ‘엔젤몬 담요’, ‘데빌몬 인형’ 등 유니크한 ‘서머너즈 워’ 굿즈를 랜덤 증정한다. 당첨 결과는 내달 28일 맘스터치 앱에서 공개되며,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서머너즈 워 세트’ 치킨 박스 및 게임 쿠폰은 매장 별 판매 상황에 따라 조기 품절될 수 있다.

사진= 하이트진로음료
사진=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진로음료는 '하이트제로0.00' 전용잔 기획세트를 재출시한다.

이번에 다시 출시하는 기획세트는 '하이트제로0.00' 24캔(350mL)과 하이트제로0.00 로고가 인쇄된 전용잔 1개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다. 지난 9월 쿠팡에서 단독 판매해 2주만에 5,000세트가 완판되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재판매 요청을 받아들여 5,000세트를 추가 생산,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전용잔은 입술에 닿자마자 청량감을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알루미늄잔으로 제작됐다. 또한 맥주 본연의 맛이라 할 수 있는 ‘목젖을 때리는 시원함’을 최상으로 즐길 수 있으며 알코올, 칼로리, 당류 부담 없이 ‘한 잔’의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색상은 골드, 실버 총 2가지로 랜덤 발송된다.

사진= 파리바게뜨
사진=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도 삼성 ‘갤럭시 Z플립3’와 협업을 통해 휴대폰 케이스를 한정적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일명 '폰꾸(폰꾸미기)'를 통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MZ세대들의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두 브랜드가 만나 젊은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굿즈를 선보였다.

선보인 케이스는 파리바게뜨 디저트 브랜드 ‘케이크 스토리’ 대표 제품들로 꾸며졌으며 다채로운 컬러와 통통 튀는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제품 상단에 링을 부착해 편의성도 높였다. 제품은 삼성 멤버스앱 내에 있는 브랜드 콜라보관에서 판매되며, 구매 시 케이크 스토리 1+1 쿠폰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21일까지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케이크 스토리 제품을 활용해 나만의 트리를 만들고, 이를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 및 파리바게뜨 계정 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1등(1명)에게는 갤럭시 Z플립3와 케이크스토리 Z플립3 케이스를, 행운상(10명)에게는 케이크 스토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롯데제과
사진= 롯데제과

롯데제과는 온라인 전용 과자선물세트 간식자판기에 신규 제품인 ‘간식자판기 끝판왕’, ‘캔디 로봇’, ‘무직타이거X간식자판기’ 등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간식자판기 끝판왕은 사무실 간식용으로 기획돼 몽쉘, 치토스 등 34개의 제품이 들어가 있다. 

기존 간식자판기는 상단과 하단 2층 구조였다면, 간식자판기 끝판왕은 4층 구조로 높게 만들어 더 많은 제품으로 구성, 제품 진열이 한 눈에 들어올 수 있게 했다. 캔디 로봇은 아이와 학부모를 대상으로 만든 제품으로 청포도 캔디, 말랑카우 밀크 등 4종의 제품으로 구성된다. 이 제품은 케이스를 로봇 모양으로 조립해 손잡이를 돌리면 사탕 등의 내용물이 나와, 만드는 즐거움과 함께 아이들이 간단한 조작으로도 재미있는 놀이를 할 수 있다. 

무직타이거X간식자판기는 2022년 호랑이 해를 맞아 MZ세대가 좋아하는 ‘무직타이거’ 브랜드의 ‘뚱랑이’ 캐릭터와 협업한 제품이다. 이 제품 안에는 빈츠, 칙촉 등 11개의 제품이 들어가 있으며, 이번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뚱랑이 스티커 굿즈도 포함돼 있다. 또 ‘무직타이거 뚱랑이’ 쿠션이 포함된 기획 제품도 제한된 수량(1,100개)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새롭게 선보인 ‘간식자판기’ 3종은 롯데제과 공식 온라인몰 ‘롯데스위트몰’과 G마켓, 쿠팡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무직타이거’ 컬래버 제품은 이달 20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사진= 서울우유협동조합
사진= 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정통 유럽치즈의 풍미를 그대로 담은 신제품 슬라이스치즈 2종 ‘에멘탈치즈’, ‘고다치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자연치즈 함량을 높여 차별화한 정통 유럽치즈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서울우유는 슬라이스치즈 2종 ‘에멘탈치즈’와 ‘고다치즈’를 통해 소비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치즈 제품을 다양화하는 한편 국내 치즈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슬라이스치즈 2종 중 ‘에멘탈치즈’는 스위스를 대표하는 치즈로 자연치즈 함량이 79.5%이며 오랜 숙성시간을 거쳐 깊고 진한 맛과 향이 일품인 반면 ‘고다치즈’는 네덜란드를 대표하는 치즈로 자연치즈 함량이 85%이며 특유의 과일향과 연하고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패키지의 경우, 정통 유럽치즈를 형상화한 고급스러운 무드를 위해 골드라벨을 감싼 듯한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사진= 복음자리.
사진= 복음자리.

대상에프앤비 복음자리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기 좋은 ‘원스틱 잼’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원스틱 잼’은 슬림한 스틱형 파우치 형태로 만들어져 버터 나이프나 스푼 없이도 간편하게 빵에 발라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개당 20g씩 들어있는 미니 사이즈로, 한 번에 필요한 만큼만 알맞게 사용할 수 있다. ‘원스틱 잼’ 1개는 식빵 1장에 발라 먹을 수 있는 정도의 양이다. 

무겁고 깨지기 쉬운 병 타입의 잼보다 휴대성이 뛰어나고, 스푼으로 잼을 덜 필요가 없어서 위생적인 것도 장점이다. 원스틱 잼은 딸기, 블루베리 두 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1개에 20g 스틱 10개입으로 구성된다. 

사진= 동원홈푸드
사진= 동원홈푸드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은 100kcal 이하로 열량을 낮춘 ‘곤약 HMR’ 3종(곤약죽 닭가슴살&두부, 곤약리조또 스파이시 토마토&닭가슴살, 곤약리조또 트러플&버섯)을 출시했다.

곤약 HMR 3종은 쌀 대신 곤약을 넣어 열량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곤약은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 식재료로 많이 활용되지만, 곤약만 섭취할 경우 영양 불균형이 생길 수 있고 특유의 향에 대한 거부감을 느낄 수 있다. 비비드키친은 현미찹쌀, 율무, 찰보리, 수수 등 각종 곡물에 제품별로 국산 닭가슴살, 토마토, 버섯을 더해 균형 잡힌 영양은 물론 풍부한 맛과 식감을 담았다.

곤약죽 닭가슴살&두부는 한 팩(150g)에 50kcal인 저칼로리 제품으로, 국산 닭가슴살과 두부가 들어있어 맛이 담백하면서 고소하다. ‘곤약리조또 스파이시 토마토&닭가슴살’은 부드러운 토마토 과육에 케이언페퍼로 매콤함을 더해 해장용으로 즐기기 좋다. ‘곤약리조또 트러플&버섯’은 국산 새송이, 양송이, 표고버섯에 이탈리아산 화이트 트러플 오일을 넣어 고급스러운 풍미를 더했다.

‘곤약 HMR’ 3종은 실온 보관이 가능한 동시에 별도의 용기 없이 포장 그대로 전자레인지로 조리할 수 있어 직장, 학교 등 어디서나 식사 대용으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봉지째로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데우거나 끓는 물에 약 4분간 데우면 완성된다.

사진= 롯데푸드
사진= 롯데푸드

롯데푸드는 천연 케이싱으로 만들어 톡 터지는 식감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소시지 ‘에센뽀득 리얼부어스트’ 2종을 출시했다.

에센뽀득 리얼부어스트는 소시지의 껍질인 ‘케이싱’까지 고기로 만들어진 천연 케이싱 소시지다. 천연 케이싱은 순대나 곱창과 같이 돼지나 양 등의 장(腸)을 이용해 만드는 천연 재료다. 투과성이 높아 향과 맛이 껍질에 깊이 스며들고, 고기와의 밀착력이 뛰어나 톡 터지는 식감을 더욱 입체적으로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높은 돼지고기 함량으로 소시지의 맛을 한층 높였다. 돈육 함량 93% 이상으로 고기를 가득 채우고, 특히 국내산 돼지고기로만 큼직하게 썰어 넣어 고기 본연의 맛과 풍부한 육즙을 즐길 수 있다.

에센뽀득 리얼부어스트 빅은 돈장(豚腸)으로 만들어 큼직한 크기에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소시지다. 에센뽀득 리얼부어스트 더블은 양장(羊腸)으로 만든 소시지로 부드럽고 깔끔하게 씹히는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은 한 번에 한 팩씩 편리하게 나눠 먹을 수 있도록 포장된 것이 특징이다.

사진= 샘표.
사진= 샘표.

샘표는 한 끼에 단백질 100%를 섭취할 수 있는 '밸런스죽'을 출시했다. 

단백질은 어린아이부터 노인까지 모든 연령층이 반드시 먹어야 하는 필수영양소다. 그러나 매 끼니 때마다 하루에 필요한 단백질 양을 염두에 두고 섭취하기는 쉽지 않았고, 특히 죽을 먹을 때 단백질 섭취량까지 고려하기는 어려웠다. 이에 샘표는 소비자가 죽을 섭취할 때 충분한 단백질을 먹을 수 있도록 고단백질 죽인 밸런스죽을 새롭게 선보였다. 

밸런스죽에는 식약처 고시 기준 단백질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3을 담아, 삼시 세끼 기준 한 끼에 단백질이 100% 충족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밸런스 죽은 우리맛 연구 노하우로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것이 특징이다. 모든 재료를 한 번에 넣고 끓여내는 것이 아니라, 신선한 국내산 쌀, 75년 샘표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육수와 건더기를 최적의 조리법으로 끓여 내어 생생한 식감을 살렸다.

밸런스 죽은 ‘발아현미소고기죽’ ‘통녹두전복삼계죽’ 2종이다. 각각 단백질 20g, 19g이 함유되어, 단백질 1일 영양성분 기준치 55g를 세 끼로 나눴을 때 한 끼에 섭취해야 하는 단백질 양을 100%를 충족했다. 

사진= 일화
사진= 일화

일화의 온라인 전용 탄산음료 브랜드 '부르르(brrr)'는 제로콜라 350ml를 출시했다.

부르르 제로콜라 350ml는 기존 250ml 제품보다 더 많은 양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앞서 출시된 250ml 캔과 1.5L 페트형의 중간 사이즈인 350ml까지 총 3개의 라인업을 갖추며, 취향에 따라 다양한 사이즈를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했다.

부르르는 저칼로리 선호 트렌드에 따라 색소, 설탕, 보존료를 모두 배제한 제로칼로리 탄산음료다. 탄산 본연의 톡 쏘는 맛과 달콤함은 그대로 살린 0Kcal 제품으로, 설탕 대신 자연에서 얻은 천연 감미료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건강한 단맛을 구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