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공모주 우대위크 시즌2' 이벤트 실시
상태바
KB증권, '공모주 우대위크 시즌2' 이벤트 실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12.15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모주 능력고사 만점자에게 국내주식쿠폰 5000원 지급
사진=KB증권 제공
사진=KB증권 제공

KB증권은 기업공개(IPO)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에 부응하고자 공모주 청약 혜택을 사전에 미리 알고 준비 할 수 있도록 '공모주 우대위크 시즌2'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첫 번째 이벤트는 국내주식 5000원 쿠폰 증정 행사다. KB증권 홈페이지나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 2022년 1월 17일까지 '공모주 능력고사'를 풀고 만점을 받은 국내에 거주하는 KB증권 개인고객 모두에게 국내주식쿠폰 5000원권 1매를 제공한다. 지급된 국내주식쿠폰은 MTS(마블, 마블 미니)를 통해 국내주식 5000원 이상 매수 시 사용할 수 있다. 다운로드일로부터 30일 간 사용가능하다.

두 번째 이벤트는 투자인사이트 플랫폼 'SPEC'과 함께하는 '공모주 주가 맞히기'다. 2022년 1월 31일까지 'SPEC' 최초 회원가입과 SMS 본인인증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SPEC에 접속해 공모주 이벤트 태그가 있는 Poll Insight에 1개 이상 투표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해당 참여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만명에게 바나나맛우유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Poll Insight 2개 문항 정답자 중 각각 100명씩 추가로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이홍구 KB증권 WM총괄본부장은 "LG에너지솔루션 IPO를 앞둔 상황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공모주 청약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공모주 우대위크 시즌2'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공모주 청약을 통해 KB증권과 함께 하시게 된 고객들에게 KB증권의 상품과 서비스에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