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연인과 호캉스 어때요?"... 호텔街, 연말 패키지 풍성
상태바
"가족·연인과 호캉스 어때요?"... 호텔街, 연말 패키지 풍성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12.08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식·로맨스·키즈·힐링' 등 다양한 구성
롯데호텔 서울 피에르 가니에르 연말 메뉴 차림 이미지.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서울 피에르 가니에르 연말 메뉴 차림 이미지. 사진= 롯데호텔

호텔업계가 연말을 맞아 가족, 연인들을 위한 패키지를 선보였다. 코로나로 멀리 가지 못하는 대신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의 수요를 잡을 것으로 전망된다.

롯데호텔 서울은 '2021 홀리데이 딜라이트' 프로모션을 이달부터 진행하고 있다.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은 프랑스 소스를 곁들인 보르드레즈식 달팽이, 국내 대표 연안의 붉은 생선 요리인 쏨뱅이 끄넬, 송아지 갈비 등 정통 프렌치 요리를 준비했다. 

중식당 '도림'은 자연송이 관탕교, 금사 오룡 해삼 등 다채로운 요리를 선보인다. 특히, 디너 코스에서는 풍미 가득한 해삼인삼 자연송이 도림의 시그니처 보양식 불도장을 맛볼 수 있다. 

일식당 모모야마는 15일부터 엄선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참복 랍스타와 박달대게 자연산 섭(홍합) 등이 제공되는 연말 스페셜 코스를 마련했다. 

또한 한식당 무궁화는 단새우 냉채, 전복과 오리 뭉치구이, 한우 안심구이 연잎밥과 낙지장 등과 함께 한식과 어울리는 와인 1잔을 준비했다. 라세느에서는 12월 31일까지 신규 주류 코너인 월드와이드 비버리지를 선보인다. 

에르게의 댄싱 콘 네크리스 선물 이미지. 사진=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에르게의 댄싱 콘 네크리스 선물 이미지. 사진= 글래드호텔앤리조트

메종 글래드 제주는 연인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로맨스 패키지'를 24일부터 26일까지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로맨스 패키지는 ▲객실 1박 ▲토마토 카프레제를 룸서비스로 1회 제공한다. 객실의 경우 디럭스 객실부터 다양한 타입의 스위트 객실 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넓고 긴 유리창을 통해 탁 트인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는 '주니어 스위트', 거실과 침실이 나뉘어져 있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파라 스위트', 호텔 최상층에 위치해 소나무 숲에서 한라산까지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글래드 스위트(한라)'와 객실 내 천장을 통해 제주의 햇살과 바람, 구름의 움직임을 느낄 수 있는 '글래드 스위트(아라)' 중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 2인을 제공하며, 선착순 3객실 한정으로 2박 이상 투숙 시 패션 주얼리 브랜드 'ERGHE(에르게)'의 댄싱 콘 네크리스 1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그랜드 조선 제주 '러브 마이 조선 주니어' 패키지 이미지. 사진= 조선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 '러브 마이 조선 주니어' 패키지 이미지. 사진= 조선호텔

그랜드 조선 부산과 그랜드 조선 제주는 키즈 패키지를 출시했다. 

먼저 그랜드 조선 부산은 어린이 고객 맞춤형 MD상품을 제공하는 '디어 마이 조선 주니어' 패키지를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키즈룸에서의 1박과 아이와의 식사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수 있도록 조선 주니어 MD 브랜드 상품인 '조선 주니어 테이블 웨어' 1개, 조선 주니어를 대표하는 캐릭터 '코리와 낼름이'의 모습이 담긴 수제사탕 1개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키즈 체험 프로그램이 포함된 '러브 마이 조선 주니어' 패키지를 내년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키즈룸 1박 ▲키즈 스테이션이 준비된 뷔페 '아리아' 조신 4인 ▲액티비티 전담팀 '그랑조이'의 '하프데이 키즈케어(3시간)' 등으로 구성됐다. 

'인 룸 아트' 튜토리얼 영상 캡처. 사진= 신라호텔
'인 룸 아트' 튜토리얼 영상 캡처. 사진= 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연말 힐링을 느낄 수 있도록 플라워 클래스로 꾸며진 '윈터 블로썸'과 객실에서 나만의 작품 만들기에 집중할 수 있는 '인 룸 아트' 패키지를 각각 선보였다. 

먼저 윈터 블로썸 패키지는 7일부터 22일 중 매주 화~목요일에 플라워 클래스가 진행되며, 디럭스 룸 1박 기준 ▲플라워 클래스 참여 혜택(2인) ▲더 신라 에코 와인백(1개) ▲레드 와인(1병)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된다.

'인 룸 아트' 패키지는 튜토리얼 영상을 참고해 왁스 파스텔을 이용한 그림을 완성하며, 서울신라호텔에서의 하루를 나만의 감성으로 추억할 수 있는 상품이다.

서울신라호텔은 고객에게 보다 효과적인 튜토리얼을 제공하기 위해 취미 미술 수업 전문업체인 '마이팔레트'와 협업했다. 영상에 등장하는 '마이팔레트' 전문 강사의 설명을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완성된 나만의 작품을 만날 수 있다. 준비된 영상에는 색상표 만들기 및 블렌딩 기법 등 그림 그리기에 기본이 되는 정보뿐 아니라, 서울신라호텔의 명소 '팔각정' 그리기와 곰인형 '신라베어' 그리기 등 2가지 옵션이 함께 제공된다.

'인 룸 아트' 패키지는 30일까지(단, 12월 24일~25일 제외) 이용 가능하다. 본 상품에는 ▲'마이팔레트' 튜토리얼 영상 ▲아트 키트(1세트) ▲신라베어(1개) ▲'마이팔레트' 스튜디오 프리미엄 클래스 할인권(2매)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