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홈파티 준비 '끝'... 유통街,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연말 홈파티 준비 '끝'... 유통街,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12.06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닷컴·카카오·다이소 등 다양한 행사 진행
쿠팡, 반려동물 위한 펫상품 할인 이벤트 열어
쇼핑 익스프레스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SSG닷컴
쇼핑 익스프레스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SSG닷컴

올해 연말도 코로나 확산 여파로 홈파티가 주류를 이룰 전망이다. 이에 유통업계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열고, 홈파티와 쇼핑 수요 잡기에 나섰다. 더불어 집에 함께 있는 반려동물에 대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SSG닷컴은 8일까지 '쇼핑 익스프레스 프로모션을 열고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에서 취급하는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최대 75%까지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를 위해 SSG닷컴은 패션/명품, 뷰티, 유아동, 가전 등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총 500억원 규모의 물량을 준비했다. 

상품 할인 외에도 금액대별 할인 쿠폰, 카드 청구할인 등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고객 혜택을 연중 최대 수준으로 높인 것도 특징이다.

SSG닷컴은 행사 기간 동안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 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 5종을 수량 제한없이 발급한다. 3만원대부터 100만원대까지 구매 금액대별로 할인 금액이 다르며 최대 5만원까지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또한, SSG페이에 등록된 행사 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결제 금액의 최대 5만원까지 청구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카쇼라위크 이미지. 사진= 카카오커머스
카쇼라위크 이미지. 사진= 카카오커머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6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2주간 대규모 프로모션인 '카쇼라위크'를 진행해 약 60개 유명 브랜드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이며, 할인 행사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카쇼라위크에서는 이름만 들으면 알 수 있는 유명 브랜드 업체들의 라이브 커머스가 진행된다. 대표적으로 7일에는 세계적인 뷰티 브랜드 '딥티크' 상품들을 선보이며, 해당 방송을 통해 '홀리데이 컬렉션'을 비롯해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플레드르뽀'를 한정 판매한다. 

9일에는 버거킹의 스테디 셀러 상품 3종을 정상가 대비 48% 할인 판매하며, 11일에는 플라자호텔 숙박권을 정상가 대비 75% 저렴하게 선보인다. 이밖에 달바·오프화이트·하기스 등 고객들의 흥미를 끌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라이브 커머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이번 ‘카쇼라위크’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해 프로모션 기간 중 카카오페이로 구매한 고객에 한해 구매 금액의 10%를 카카오페이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마블 상품 쇼핑하고 여행GO!' 행사 이미지. 사진= 아성다이소
'마블 상품 쇼핑하고 여행GO!' 행사 이미지. 사진= 아성다이소

다이소는 '마블 상품 쇼핑하고, 여행 GO!'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한달 동안 주 단위로 다이소 매장과 샵(#)다이소에서 진행하며, 응모방법은 '마블 시리즈 상품' 3개 포함 총 1만원 이상 구매하고 다이소멤버십을 적립하면 된다. 단, 동시 응모는 가능하지 않고 매장과 샵(#)다이소 합산금액이 아닌 개별 금액으로 적용된다,

매주 '마블 시리즈 상품' 최대 구매자에게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여행 패키지, 추첨을 통해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여행 패키지와 '샵(#)다이소 럭키 산타박스'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샵(#)다이소 앱에서 확인할 수 있고, 이번 프로모션은 아성다이소에서 주최한다. 5만원 초과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22%)는 본인부담이다.

'펫페어 어워드' 배너 이미지. 사진= 쿠팡
'펫페어 어워드' 배너 이미지. 사진= 쿠팡

쿠팡은 반려동물을 위한 '아듀! 2021년 펫페어 어워드'를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아듀! 2021년 펫페어 어워드'는 올해 연말을 맞이해 마지막으로 열리는 펫페어로, 그간 쿠팡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쿠팡은 펫페어 기간 동안 한정 특가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팡은 와우 멤버십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할인 혜택을 다채롭게 준비했다. 먼저, 구매 금액대 별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6만원 이상 구매 시 9,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의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와우 회원을 위해 베스트 상품을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는 노마진 반려견 배변패드 100매입 3개, 네츄럴코어 전연령 에코플러스1 그레인프리 치킨&연어 건식사료 7kg, 프로베스트 캣 블루 사료 15kg 등이 준비됐다.

박하선 주류 바이어. 사진= 롯데백화점
박하선 주류 바이어.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한 '바이어 추천 TOP 10 와인'을 제안한다. 또한, 와인에 진심인 분을 위한 올드 빈티지와인 특가전과 한정판 와인 등 다양한 와인 행사를 12월 한 달간 선보인다.

우선 '가성비 TOP 5 와인'으로는 ▲신퀀타 꼴레지오네(이태리)▲데마르티노 레가도 카베르네 소비뇽(칠레) ▲사쎄오 프리미티보(이태리) ▲인비보 사라 제시카 파커 말보로 소비뇽블랑(뉴질랜드) ▲드 샹세니 크레망 루아르 브뤼 NV(프랑스)를 선정했다. 

또한, '프리미엄 TOP 5 와인'으로는 ▲브라이언트 패밀리 빈야드 카베르네 소비뇽(미국) ▲하이츠셀라 나파밸리 카베르네 소비뇽(미국) ▲그랜트 버지 메샤크 쉬라즈(호주) ▲피에르 지모네 스페셜 클럽 그랑 떼루아 샤르도네 블랑 드 블랑 2014(프랑스) ▲파이퍼 하이직 레어(프랑스)를 추천한다. 

여기에 롯데백화점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한정판 와인도 선보인다. 먼저 31일까지 프랑스에서 가장 유명한 와인 산지 중 하나인 보르도(Bordeaux)의 1등급 빈티지 와인 한정판 특별전을 진행한다. 또한, 영화 '킹스맨 : 퍼스트 에이전트' 개봉일에 맞춰 전세계에서 500병 한정으로 출시되는  '킹스맨 센튜리 에디션 1919'를 국내 단독으로 판매한다.

롯지 주물팬 세트. 사진= 한샘
롯지 주물팬 세트. 사진= 한샘

한샘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한샘몰에서 17일까지 소품, 조명, 식기, 소가구 등 100여종을 할인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미니트리 ▲우드프레임 크리스마스 벽트리 ▲인블룸 크리스마스 펜던트 장식 조명 ▲올리비아 테이블 램프 ▲클로이 장스탠드 등이다. 여기 더해 암막커튼 4종도 최대 58% 할인 판매한다.

겨울 침구류와 소가구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한다. ‘포그니 블렌딩 구스 양면 차렵이불’은 60% 할인하고, 휴 회전형 좌식 리클라이너도 39% 저렴하게 판매하낟.

한샘디자인파크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이번 달 말까지 해외 유명 식기, 조리도구 브랜드를 할인 판매한다. 영국 식기 브랜드 '포트메리온(portmeirion)'은 최대 50%, 주물팬 브랜드 미국 '롯지(lodge)'는 최대 62% 할인 판매한다. 독일 칼 전문 브랜드 '우스토프(Wusthof)'도 최대 51% 할인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