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마이데이터 출시 기념 '얼리버드 이벤트'
상태바
NH투자증권, 마이데이터 출시 기념 '얼리버드 이벤트'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1.12.01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패드 미니 6세대, 1000명 추첨해 증정
사진=NH투자증권 제공
사진=NH투자증권 제공

NH투자증권은 1일부터 서비스되는 마이데이터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NH투자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라도 나무, QV 앱에서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은 내년 2월 28일까지다.

NH투자증권은 마이데이터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 모두에게 케이뱅크 비상장주식을 제공하며 마켓컬리와의 콜라보로 5,000원 할인쿠폰을 문자로 제공한다. 

가입 이벤트 중 얼리버드 혜택도 제공한다. 이달 마이데이터에 가입한 고객 중 1,000명을 뽑아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신형 태블릿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마이데이터 서비스에 가입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마이데이터 서비스란 흩어져있던 금융거래 정보를 한번에 소비자에게 일목요연하게 제시해 소비패턴 분석이나 투자 자문 등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1일부터 선보이는 NH투자증권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전체 금융자산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통합자산현황' 서비스와 고객에게 유의미한 금융 이벤트 알림을 제공하여 투자의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도와주는 '금융 알리미' 서비스가 있다.

내년 1월부터는 '투자성과리포트'를 서비스할 계획이다. 해당 서비스는 NH투자증권의 역량이 집중된 서비스로 고객이 보유한 전체 펀드에 관한 당사 하우스 뷰와 자체 평가모델 점수를 통해 투자상품의 성과를 분석하고 이를 개선할 수 있는 추천 펀드 정보를 제시하는 등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나의 소비' 서비스를 통해 은행·증권·카드에서 발생하는 수입·지출 내역 분석을 통해 현금 흐름을 확인하고 같은 연령대 그룹과의 비교를 통해 과도한 소비 지출을 줄여 스마트한 투자를 지원할 예정이다.

NH투자증권은 서비스 출시와 함께 개인투자자들을 대상으로 건전한 투자문화를 만들어간다는 계획이다.

정영채 대표는 "마이데이터는 모든 자산관리의 시작점이며, 본 서비스를 통해 NH투자증권만의 자산관리 노하우를 제공하겠다"면서 "앞으로 더 많은 고객이 좀 더 편리하고 현명한 자산관리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