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게이머 특화 '원스토어1 카드' 출시
상태바
하나카드, 게이머 특화 '원스토어1 카드' 출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11.25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스토어 결제 시 2% 청구할인 혜택 제공
사진=하나카드 제공
사진=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는 앱마켓 '원스토어'와 게이머 특화 신용카드 '원스토어1 카드'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원스토어1 카드'는 원스토어에서 게임, 앱, 북스, 쇼핑 등 결제 시 결제액의 2%를 월 한도 없이 무제한 청구할인해 준다. 단, 쇼핑상품권을 제외된다.

또한 PC방 결제 등 게임 업종과 각종 배달 업종에서 최대 5% 할인을 월 1만원 한도로 제공한다. 카드 발급 후 원스토어 마이 페이지 '원 페이(ONE Pay) 관리'에 카드 등록해 사용하면 간단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 디자인도 고객 성향을 반영해 디자인했다. 원스토어 게임의 캐릭터를 카드 디자인으로 한 캐릭터카드 버전과 테트리스 게임의 이미지를 형상화한 넘버원 카드 버전 두 가지다. 둘 중 마음에 드는 카드 디자인을 선택해 발급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원스토어1 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카드 발급만 받아도 원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 포인트와 원스토어 북스 3000 포인트와 10% 쇼핑 할인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연말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원스토어에서 해당 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한 이용자 모두에게 원스토어 5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다음달 10일까지 10만원 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원스토어가 선보인 'ㅇㅅㅌㅇ 굿즈 패키지'도 추첨을 통해 추가로 증정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 원스토어 1카드 출시로 게임을 사랑하는 많은 플레이어 분들이 더욱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기대한다"며 "고객 취향을 저격해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