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치과 임플란트센터, 본원 원내 확장
상태바
아이디치과 임플란트센터, 본원 원내 확장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11.23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수요 증가 대응
보철과 전문의 일선 배치
아이디치과가 아이디병원 본원 내 임플란트센터 원내 확장을 완료했다. 아이디병원 원내 4층 임플란트 센터의 모습. 사진=아이디병원
아이디치과가 아이디병원 본원 내 임플란트센터 원내 확장을 완료했다. 아이디병원 원내 4층 임플란트 센터의 모습. 사진=아이디병원

아이디치과가 아이디병원 본원 내 임플란트센터 원내 확장을 완료했다. 임플란트 수요가 증가하면서 개인 맞춤형 수술을 통해 전문성과 의료 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함이다.

23일 아이디병원에 따르면 기존 2층과 3층에서 운영하던 아이디치과를 4층까지 확장했다. 4층은 임플란트센터로만 운영되며 규모는 410.43㎡이다. 이번 임플란트센터 확장 오픈으로 아이디치과의 전체 면적도 1235.21㎡로 확대된다.

아이디치과 임플란트센터는 보철과 전문의를 일선에 배치한다. 치과보철과는 상실되거나 손상된 치아와 조직을 인공 재료(대체물)로 치료해 상실된 저작기능 및 심미성을 회복하는 임상 분야다. 보철 술식과 기법을 통해 임플란트 치료에 전문성을 지닌다.

아이디치과는 임플란트센터 전문성 제고를 위해 대한구강외과학회 정회원 문휘서 원장(보철과 전문의)도 추가 영입했다. 아이디치과에는 치주과와 교정과 전문의 등도 상주해 개인 맞춤 임플란트 치료에 전문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디병원 관계자는 "지난해 기준 65~69세의 12.4%인 35만명이 임플란트 시술을 받은 것으로 나타나는 등 삶의 만족도에서 치아 건강이 차지하는 비중도 점차 늘어나고 있다"라며 "아이디치과는 검증된 장비와 첨단 시설, 숙련도 높은 의료진을 통해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임플란트센터를 구축했다. 향후에도 의료 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