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백면' 소통 인기.. 현대백화점免, '소통어워즈' 3관왕
상태바
'현백면' 소통 인기.. 현대백화점免, '소통어워즈' 3관왕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11.20 0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과의 소통 강화해 나갈 것"
'쇼핑도 여행이군 현백면' 이미지. 사진= 현대백화점면세점
'쇼핑도 여행이군 현백면' 이미지. 사진= 현대백화점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제14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기업부문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백화점·면세점 부문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브랜드부문 대한민국공감콘텐츠대상 등 3개 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방송통신위원회·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소통·마케팅 관련 시상식이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채널 운영, 콘텐츠, 소통·마케팅 효과 등을 고객 패널의 심사와 전문가의 검증을 거쳐 수상자를 선정하며, 올해에는 기업과 공공기관 총 400여 곳을 대상으로 평가를 진행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회사명(현대백화점면세점)의 줄임말인 '현백면'을 지역명처럼 만든 '쇼핑도 여행이군 현백면'이라는 세계관을 설정하고 고객들과의 소통에 나서고 있다.

또한, 올 초 한국·중국 등 글로벌 고객 2,000여 명과 함께 제작한 로고송 '여행갓따옴송'은 유튜브·웨이보 등에서 게시 7일만에 누적 조회수 250만회를 돌파하기도 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고객들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 콘텐츠를 확산하는 양방향 소통 채널로 자리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