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쿠팡, 겨울준비 필수 아이템 세일... '현대H몰 블랙위크'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 쿠팡, 겨울준비 필수 아이템 세일... '현대H몰 블랙위크' 진행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11.17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H몰 블랙위크 행사 이미지. 사진= 현대홈쇼핑
현대H몰 블랙위크 행사 이미지. 사진=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 '현대H몰 블랙위크' 진행

현대홈쇼핑이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은 17일부터 22일까지 6일간 '현대H몰 블랙위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현대H몰은 행사 기간 ▲매일 할인 쿠폰 제공 ▲구매금액대별 H포인트 적립 ▲현대카드 결제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현대H몰은 행사 기간 동안 매일 구매금액대별 할인 쿠폰 3종 패키지를 제공한다. 패키지는 7만·10만·30만원 이상인 상품 구매시 각각 5,000·7,000·1만3,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구성돼 있으며, '현대H몰 블랙위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현대H몰은 또한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일자별 특정 상품군을 구매하면 구매금액대별로 10~15%(최대 5만~10만원)를 H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겨울 패션 상품(월17~19), 시몬스 침대(20일), 온라인 전용 상품(21일) 순으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현대H몰은 21일에는 하루동안 현대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5% 즉시 할인 혜택(최대 20만원)을 제공한다. 여기에 '현대홈쇼핑 현대카드'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 제공되는 2만원 할인도 중복으로 적용 가능하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 '2021 겨울준비 필수 아이템 세일' 오픈

쿠팡이 보온용품부터 간식까지 겨울철 필수아이템을 한 곳에 모은 '2021 겨울준비 필수아이템 세일'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2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겨울철 고객들이 자주 찾은 인기 아이템을 카테고리별로 선별해 특가로 선보인다. 찬 바람을 막아줄 '실외용 문풍지', 겨울 감성을 불러 일으키는 'LED벽난로 무드등', 건조한 피부를 위한 '바디로션', 전자파 없는 '전기매트' 등 쿠팡이 선별한 겨울철 대비 인기 상품들을 선착순으로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고객들이 쉽고 간편하게 원하는 물건을 찾고, 쇼핑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주제별로 상품을 분류했다. '따뜻한 집' 테마관에서는 러그, 난방텐트, 무드등, 차렵이불 등 집안 온도를 따뜻하게 유지해 줄 용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호빵, 핫초코, 고구마 등 겨울에 자주 즐기는 간식거리와 조리기구도 한 곳에서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다. 더불어 전기 장판, 히터, 가습기, 손·발난로 등 겨울철 필수가전도 즉시할인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겨울 옷 한 벌' 테마관에서는 겨울패딩, 기모바지, 기모레깅스 등 다양한 디자인의 겨울 패션용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브랜드관'에서는 일리, 부케가르니, 질레트, 다우니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대표 상품들을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다. 

롯데온 X LG스태바이미 라이브 방송 이미지. 사진= 롯데온
롯데온 X LG스태바이미 라이브 방송 이미지. 사진= 롯데온

 

롯데온, LG 스탠바이미 한정 판매

롯데온이 품절대란을 일으키며 화제가 되고 있는 스마트 모니터 'LG 스탠바이미' 물량을 확보해 판매한다. 18일 오후 1시 롯데온 내 롯데백화점몰 100LIVE 채널에서 'LG 스탠바이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LG 스탠바이미'는 LG전자가 MZ세대를 겨냥해 출시한 이동식 스탠드 스크린으로 거실, 주방, 침실 등 원하는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LG 스마트 TV와 동일한 운영체제를 탑재해 넷플릭스, 유튜브 등 각종 OTT 서비스를 즐길 수 있으며, 화면을 좌우, 상하로 기울여 쓸 수 있고, 시계와 반 시계 방향으로 돌려쓸 수 있다. 터치 스크린과 최대 3시간 무선 재생기능도 탑재됐다.

홍성준 롯데온 백화점가전 MD는 "LG 스탠바이미는 최근 물량만 확보하면 완판되는 품절 대란 상품으로 백화점 업계 최초로 라이브 방송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롯데온에서도 그 동안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던 만큼 이번 라이브방송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화제의 상품을 발굴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배추 이미지 컷. 사진= 이마트
배추 이미지 컷. 사진= 이마트

 

이마트, 대규모 김장대전... 도매가보다 저렴하게 판매

이마트가 18일부터 24일까지 1주일간 김장재료 할인전을 열고, 배추, 다발무, 알타리, 깐마늘 등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여기에 배추의 경우 행사카드 결제 고객에게 10%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는 행사 기간 신세계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깐쪽파(봉) 전품목을 정상가에서 20% 할인해 판매하며, 마찬가지로 신세계포인트 적립 고객에게 봉지굴(250g)을 3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같은 기간 SSG닷컴도 '김장대전' 행사를 온라인에서 열고,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김장 채소류와 돼지고기 등을 선보인다.

현장 구매할 때와 동일하게 '농할쿠폰' 20% 할인 혜택을 적용할 수 있다. 이 쿠폰은 SSG닷컴 이마트몰에서 관련 상품 구매 시 자동으로 적용된다.

이와 별도로, SSG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김장 관련 온라인 단독 상품도 한데 모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올반 키친 절임배추(10kg)' 상품을 6%, '21년 햇 경북 영양 청결 고춧가루(3kg)' 등 고춧가루 3종을 10% 할인한 가격에 준비했다.

실버라도 까베르네 소비뇽,  메를로,  솔로 까베르네 소비뇽, 지오 까베르네 소비뇽, 소비뇽 블랑, 샤르도네. 사진= 하이트진로
실버라도 까베르네 소비뇽, 메를로, 솔로 까베르네 소비뇽, 지오 까베르네 소비뇽, 소비뇽 블랑, 샤르도네. 사진=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실버라도 빈야드' 와인 6종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미국 나파 밸리 스택스 립(Stag’s Leap) 지역에서 생산된 ‘실버라도 빈야드(Silverado Vineyards)’ 와인 6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신선하고 상큼한 화이트 와인부터 와이너리 자체 품종 ‘디즈니 실버라도 클론’으로 만든 최고급 와인까지 다양하다. 

'실버라도 빈야드 솔로 까베르네 소비뇽'은 까베르네 소비뇽 품종 100%로, 자두와 블랙 체리, 나무와 바닐라향을 복합적으로 느낄 수 있는 와인이다. 실버라도는 최적의 까베르네 소비뇽을 만들기 위해 바위가 많은 나파 밸리 스택스 립 지역의 토양에 적합한 '디즈니 실버라도 클론'을 만들어냈다. 캘리포니아대학교는 '디즈니 실버라도 클론'을 '까베르네 소비뇽 캘리포니아 헤리티지 클론'으로 선정하며 최고 품질을 인정했다. 

미네랄이 풍부한 '실버라도 샤르도네'는 나파 밸리 로스 카네로스 AVA지역의 샤로도네 품종 100%로 만든 14.3%의 화이트 와인이다. 석회질과 자갈이 혼합된 토양으로, 산 파울로 베이에서 불어오는 선선한 바람이 좋은 산도감과 당도의 밸런스를 맞춰 진한 과일향이 특징이다. 세계적인 와인 평론가 '제임스 서클링'과 미국 와인전문지인 '인수지에스트'에서 모두 93점의 높은 점수로 가치를 인정받았다. 

'실버라도 빈야드' 와인 6종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목동점, 판교점, 천호점) 및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와인샵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가리비 이미지. 사진= 롯데마트
가리비 이미지.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거제도와 상생 행사 열어

롯데마트가 거제 지역 수산업계와 손잡고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 동안 거제도산 가리비와 문어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해양수산부에서 11월의 수산물로 선정한 가리비는 껍질모양이 부채를 닮아 '부채조개'라고도 불리며, 소아, 청소년 성장 발달에 도움을 주는 칼슘과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 라이신 등이 풍부하다. 타우린과 함황 아미노산도 함유돼 있어 피로 회복과 심혈관계 질환 예방에도 좋다. 또한 육질이 단단하고 맛있기로 소문난 거제산 문어는 겨울 문턱에 접어든 지금 이맘 때가 크기도 크고 맛도 좋다.  

18일부터 24일까지 롯데마트 전 점 매장에서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거제도 가리비(100g, 냉장)'를 30% 할인된 가격에, '거제도 생문어(100g, 냉장)'를 30% 할인해 각각 판매한다. 롯데온에서도 행사 기간동안 동일한 가격에 해당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