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창업지원 성과 공유회 'I-CON' 개최
상태바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창업지원 성과 공유회 'I-CON' 개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11.10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창업포럼 IR 데모데이, 스타트업 투자 특강 실시
사진=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제공
사진=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제공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가 창업지원 성과 공유회 'I-CON'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동시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인천 송도에서 오는 16일 개최하는 'I-CON'은 올 한해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의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다. 인천지역 내 창업지원기관과의 협업 활성화를 위해 인천창업포럼도 함께 개최된다.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관계자는 "올해 다양한 스타트업 지원사업을 운영했다"며 "이번 성과 공유회에서는 우수 보육기업의 성과발표, 인천창업포럼 IR 데모데이, 스마일게이트 인베스트먼트 구영권 바이오·헬스케어 부문 대표의 스타트업 투자에 관한 특강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인천창업포럼 IR 데모데이는 인천지역 창업지원기관 협업프로그램이다. 각 기관 추천에 따라 참여기업을 선발해 공동 IR 프로그램을 개최하고 시상식을 진행한다.

우수 보육기업 성과발표에서는 센터 추진 프로그램인 창업스쿨, X-lab, 도전! K-스타트업, 예비창업패키지, 청년창업챌린지 등 수료기업 중 성과가 우수한 기업의 사례 발표가 진행된다.

김석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장은 "공식적으로 성과 공유회를 개최하는 것은 처음인 만큼 센터와 기업에게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양질의 콘텐츠가 포함될 수 있도록 확대해 운영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