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애슐리퀸즈, 신메뉴 선봬... 세븐일레븐, 고래사어묵 간편식 출시
상태바
[시경Today] 애슐리퀸즈, 신메뉴 선봬... 세븐일레븐, 고래사어묵 간편식 출시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11.10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이랜드 애슐리퀸즈
사진= 이랜드 애슐리퀸즈

 

이랜드 애슐리퀸즈, 녹차와 초코 활용한 메뉴 7종 선봬

애슐리퀸즈가 11일부터 녹차와 초코를 활용해 구성한 디저트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지난달 앞서 50종의 메뉴를 개편하며 역대급 변화를 선보인 ‘퀸즈 페스티벌’ 후속으로 디저트 부문에서 총 7종의 신메뉴를 선보이며, 11일부터 5주간 기간 한정으로 만날 수 있다. 

레터스 프럼 그린 포레스트를 주제로 달콤쌉싸름한 녹차와 초코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는 ▲말차 바스크 치즈 케이크 ▲ 초코 버튼 그린티 비스킷 ▲말차 바크 초콜릿 ▲말차 라떼 ▲말차 팥 크림 와플 ▲녹차 초코 아이스크림 ▲녹차인 척하는 퐁듀 등으로 구성된다.

이번 시즌 대표 메뉴인 ‘말차 바스크 치즈 케이크’는 매일 매장에서 직접 구워내는 수제 케이크로, 꾸덕한 치즈 케이크에 제주 첫물 말차로 풍미를 더한 신메뉴다. 초코 버튼 그린티 비스킷은 버터와 녹차를 듬뿍 넣은 녹차 반죽에 초코 버튼을 올려 오븐에서 구워내 바삭한 식감과 은은한 녹차 향이 특징이다. 애슐리 시그니처 와플은 말차 크림과 고소한 팥 앙금, 그리고 제주 말차 가루를 넣어 만든 생크림을 마음대로 듬뿍 얹어 DIY로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한편, 19일부터 30일까지 ‘수험생은 11월 내내 슐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2학년도 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애슐리퀸즈 회원이라면 누구나 수능이 끝난 후 19일부터 30일까지, 평일 저녁시간에도 런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사진= 세븐일레븐
사진=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고래사어묵 간편식 시리즈’ 출시

세븐일레븐이 프리미엄 수제어묵 전문 브랜드 ‘고래사어묵’과 손잡고 겨울철 대표 간식으로 꼽히는 어묵을 활용한 간편식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고래사어묵은 부산어묵을 대표하는 브랜드 중 하나로 1963년 설립돼 5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한다. 명태, 실꼬리돔 등 고급 연육을 사용해 연육 함유량도 일반 어묵 대비 높으며, 밀가루와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리즈 대표제품은 고래사 어묵탕 도시락과 고래사 어묵우동으로 구성됐다. 고래사 어묵탕 도시락은 구운어묵, 접사각어묵 등 푸짐한 고래사어묵과 소시지볶음, 돈까스, 볶음김치, 밥 등을 함께 담았다. 고래사 어묵우동은 무, 표고버섯 등으로 맛을 낸 진한 육수에 새우봉, 두부봉, 구운어묵, 사각어묵 등 고래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어묵 4종을 듬뿍 담아 완성했다. 

사진= 풀무원푸드머스
사진= 풀무원푸드머스

 

풀무원푸드머스, 어린이 기능성 표시 건강음료 '튼튼조아·쑥쑥조아' 출시

풀무원푸드머스의 영유아 맞춤형 전문 브랜드인 풀스키즈가 어린이를 위한 기능성 표시 음료(일반식품) ‘조아’ 2종(튼튼조아, 쑥쑥조아)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 튼튼조아와 쑥쑥조아는 기능성 표시 일반식품으로, 어린이에게 필요한 기능성 성분이 함유돼 영양과 맛 두 가지를 모두 잡았다. 튼튼조아는 하루 한 팩으로 면역력과 장 건강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고, 쑥쑥조아는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다.

튼튼조아에는 면역력과 장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알로에겔'을 담았다. 여기에 백(청)포도와 사과농축액 등 과일 본연의 단맛을 첨가해 새콤달콤한 청포도와 알로에 주스 맛을 느낄 수 있다. 쑥쑥조아에는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을 담고, 요거트 분말 등을 첨가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부드럽고 달콤한 밀키맛을 구현했다.

패키지에는 넷플릭스 키즈채널 한국 1위, 북미 톱10에 오른 바 있는 국내 제작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의 인기 캐릭터 ‘브레드’와 ‘윌크’를 크게 배치해 친근함을 높였다. 또 ‘안전캡’을 통해 뚜껑 삼킴을 예방하는 동시에 아이들이 스스로 쉽고 안전하게 개봉할 수 있도록 했다.

사진= 이디야커피
사진=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간편식 ‘구운주먹밥’ 2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11일 ‘구운주먹밥’ 2종을 출시하며 식사 대용 간편식 제품군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구운주먹밥’ 2종은 쫀득하고 고소한 식감과 자극적이지 않는 맛이 특징이다. ▲매콤 로제 구운주먹밥 ▲까르보나라 구운주먹밥으로 구성됐다. 매콤 로제 구운주먹밥은 매콤하고 부드러운 로제 떡볶이 양념과 모짜렐라 치즈의 조합을 느낄 수 있고, 까르보나라 구운주먹밥은 까르보나라 소스와 베이컨과 모짜렐라 치즈가 만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이룬다.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출시 기념 이디야오더 프로모션도 같이 진행한다. 17일까지 프로모션 기간 내 이디야오더로 ‘구운주먹밥’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9일 이디야멤버스 앱 쿠폰함을 통해 ‘구운주먹밥’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사진= 공차코리아
사진= 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 신메뉴 ‘하동 호지 밀크티+펄’ 출시

공차코리아가 겨울 시즌을 맞아 부드럽고 고소한 맛의 ‘하동 호지 밀크티+펄’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공차는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하고 해당 라인업을 확장하고자 ‘호지티’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 녹차의 찻잎을 볶아서 만드는 호지티는 녹차의 떫은맛은 없애고 구수한 맛을 살려 누구나 마시기 쉽다는 장점이 있다. 

공차의 이번 신메뉴는 이러한 호지티를 공차만의 밀크티와 펄로 풀어냈다. 깊은 풍미의 하동 호지 밀크티에 쫀득한 타피오카 펄을 더해 호불호 없이 누구나 즐기기에 좋다. 특히 이번 신메뉴는 ‘국내산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소비자들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 매일유업
사진= 매일유업

 

매일유업, '맘스 앱솔루트 비타민D 드롭' 출시

매일유업 앱솔루트가 엄마와 아기의 비타민D 보충을 위한 신제품 ‘맘스 앱솔루트 비타민D 드롭’을 출시했다.

맘스 앱솔루트 비타민D 드롭은 임신을 준비할 때부터 임신 중, 출산 이후 수유기까지 꼭 필요한 영양소인 비타민D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액상 형태의 영양제다. 한 방울만으로 엄마와 아기 모두 비타민D 일일권장량 10μg*을 100% 충족할 수 있다. 

매일유업은 엄마와 아기를 위해, 꼼꼼히 엄선한 원료로 체내 흡수율에도 신경 썼다. 체내 흡수율이 좋은 스위스산 프리미엄 활성형 비타민D3을 사용했고, 향료와 착색료는 첨가하지 않았다. 특히 비타민D 원료는 세계 최초로 비타민C 원료를 개발한 글로벌 기업 DSM의 프리미엄 비타민D3이다. 또한 액상 형태의 제품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유로드러퍼 패키지를 적용했다. 유로드러퍼 패키지는 액체가 한 방울씩 천천히 떨어지게 해, 정량 섭취를 돕고 제품의 산화와 오염은 방지한다. 

매일유업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후기 이벤트를 벌인다. 제품 구매 후 개인 SNS에 제품 사용 후기를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임신수유부와 아기를 위한 경품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