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폴바셋·대상웰라이프·도미노피자 등 할인 이벤트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 폴바셋·대상웰라이프·도미노피자 등 할인 이벤트 진행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11.08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폴바셋
사진= 폴바셋

 

폴 바셋, 위드 코로나 맞아 11월 대규모 이커머스 프로모션 참여

폴 바셋이 위드 코로나를 맞아 롯데온과 이베이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이커머스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8일 밝혔다 

폴 바셋은 일주일간 롯데온에서 진행하는 11월 퍼스트먼데이 프로모션에서 인기 메뉴인 아이스크림 라떼를 비롯해 나타, 바스크 치즈 케이크, 초코 크림빵 등 인기 디저트 메뉴와 커피를 페어링할 수 있는 세트를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또 이베이코리아 3사인 옥션, G마켓, G9에서 12일까지 진행되는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에서도 폴 바셋 인기메뉴와 디지털 금액권을 1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폴 바셋 김용철 대표는 "평소 폴 바셋이 할인이 거의 없는 브랜드인 만큼 11월부터 시행되는 '위드 코로나'를 맞아 프로모션에 참여하게 됐다"며 "그 동안 위축됐던 소비에 활력을 더하고, 폴 바셋을 이용하시는 고객들께도 즐거움을 선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대상웰라이프
사진= 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세계 당뇨병의 날' 기념 이벤트 진행

대상웰라이프 뉴케어가 헬스케어 리더 로슈그룹의 혈당측정기 브랜드 '아큐-첵'과 세계 당뇨병의 날 기념해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매년 11월 14일은 국제당뇨연맹(IDF)과 세계보건기구(WHO)가 제정한 ‘세계 당뇨병의 날’이다. 당뇨병 환자가 많아지면서 경제적, 사회적 문제가 심각해지자 당뇨병의 위험성과 관리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정됐다.

대상웰라이프는 11월 한 달간 세계 당뇨병의 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웰라이프몰에서 ▲뉴케어 당플랜 ▲뉴케어 당플랜 프로 ▲뉴케어 당플랜 볶음밥 등 뉴케어 3종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아큐-첵’ 혈당측정기와 대상웰라이프몰 적립금을 증정한다. 이벤트 경품은 ▲아큐-첵 혈당기 가이드(100명) ▲아큐-첵 혈당기 인스턴트(100명) ▲대상웰라이프몰 적립금 3,000원(100명) ▲대상웰라이프몰 적립금 1000원(100명) 등이다.

뉴케어 당플랜 퀴즈 이벤트도 마련됐다. 대상웰라이프몰에서 뉴케어 당플랜 제품을 구입 후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당플랜 볶음밥 2종(렌틸콩 소고기볶음밥, 퀴노아 닭가슴살 볶음밥)을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 당첨자는 12월 15일 이후 대상웰라이프몰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사진= 도미노피자
사진=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 소방의 날 맞아 피자 방문포장 시 50% 할인 이벤트

도미노피자가 소방의 날(11월 9일)을 맞아 소방 공무원을 대상으로 피자 방문포장 시 50%를 할인하는 ‘히어로즈 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매장에 방문해 소방 유니폼이나 공무원증 등을 통한 확인 후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주문시에는 혜택을 받을 수 없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봉사와 희생정신으로 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분들을 위해 지난 2015년부터 7년째 히어로즈 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항상 국민의 안전을 위해 희생하고 노력하시는 소방 공무원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국가를 위해 힘 써주시는 모든 분들을 위한 여러가지 활동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롯데GRS
사진=롯데GRS

 

엔제리너스, 롯데제과와 구독고객 대상 특별 이벤트 진행

롯데GRS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11월 월간구독권 쿠폰 구매 고객에게 롯데제과 ‘월간 과자’를 제공하는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엔제리너스와 롯데제과가 진행하는 11월 프로모션은 ‘월간구독권’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 300명을 추첨해 롯데제과의 구독 서비스인 ‘월간과자’를 배송해주는 준비한 이벤트다.

엔제리너스의 11월 ‘월간구독권’은 아메리카노 10잔을 약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구독권, 반미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가 한 세트로 총 4세트를 약28% 할인된 가격인 반미세트 구독권으로 구성했으며, 롯데GRS의 통합 외식 주문앱 ‘롯데잇츠’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 투썸플레이스
사진=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BC카드 '블랙핑크카드' 제휴 프로모션 진행

투썸플레이스가 BC카드와 제휴를 맺고 ‘블랙핑크카드’ 이용 고객 대상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12월 31일까지 투썸플레이스에서 BC카드의 '블랙핑크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5만원의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투썸플레이스 매장과 투썸하트 앱(투썸오더, 홀케이크 예약) 결제 건을 대상으로 적용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인당 1회 제공한다. 직전 6개월 동안 본인 명의 모든 BC바로카드(시발카드, 밸런스카드, 블랙핑크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블랙핑크카드는 BC카드가 국내 최초로 아티스트와의 제휴를 통해 론칭한 상품으로, 블랙핑크가 직접 카드 디자인 작업 과정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팬덤, 쇼핑, 생활 등 3가지 분야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소비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MZ세대가 선호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겨울 시즌을 앞두고 화려한 비주얼의 겨울 시즌 한정 판매 음료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프라페’, ‘시그니처 뱅쇼’, ‘카라멜 치즈 크림 라떼’를 출시했다. 또한, 겨울 시즌 음료 2잔 포함, 제조 음료 총 8잔 구매 시 벽난로 램프 증정하는 스탬프 적립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사진= 아워홈
사진= 아워홈

 

아워홈, 14일까지 최대 50% 할인 'A1 멤버십 디너 위크'

아워홈이 14일까지 아워홈 A1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A1 멤버십 디너 위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A1 멤버십 디너 위크’는 일년에 단 두 번만 진행하는 아워홈 외식브랜드 최대 할인행사다. 일주일간 싱카이, 계절의 맛 등 파인다이닝을 포함해 아워홈 외식브랜드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녁 6시 이후 매장을 방문해 직원에게 A1 실물 카드 혹은 모바일 바코드를 제시하면 가격 할인과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료 멤버십인 ‘A1 블랙카드’ 소지 고객은 최대 50%, 일반 멤버십인 ‘A1 퍼플카드’ 소지 고객은 30% 할인된 가격에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현장 가입자도 즉시 혜택이 적용된다. 매장 내 홍보물에 첨부된 QR코드를 통해 즉시 발급받을 수 있다. 타 쿠폰 및 프로모션 할인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며, 주류는 행사 품목에서 제외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아워홈 외식 업장은 ▲싱카이 여의도점·역삼점 ▲계절의 맛 여의도점 ▲트윈팰리스 여의도점 ▲푸드엠파이어 IFC점 등 총 17곳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