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 메타버스 주제 'DGB비즈니스리뷰' 발간
상태바
DGB금융그룹, 메타버스 주제 'DGB비즈니스리뷰' 발간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1.11.0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경제 등 다양한 분야 정보제공
사진=DGB금융 제공
사진=DGB금융 제공

DGB금융그룹 ESG전략경영연구소는 최신 비즈니스 트렌드와 이슈를 반영한 'DGB비즈니스리뷰 가을·겨울호'를 발간했다고 3일 밝혔다.

DGB비즈니스리뷰는 1972년 첫 발간 이후 이번 가을·겨울호까지 통권 263호가 발행됐으며 상·하반기 연 2회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경제와 경영 트렌드, 각종 이슈 등 다양한 분야의 수준 높은 분석 자료를 수록해왔다. 

이번 가을·겨울호는 디지털 경제와 함께 올해 이슈로 떠오른 '메타버스'를 큰 주제로 전문가의 분석과 전망을 담고 있다. 또한 대구·경북 부자들의 상속, 증여·핵심투자처 등을 분석한 'DGB부자라이프', 산업부문 이슈 '로봇산업', '라이브커머스' 등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수록하고 있다.

DGB비즈니스리뷰는 DGB금융그룹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열람할 수 있으며 DGB대구은행을 비롯한 하이투자증권 등 계열사 전 지점에 배치돼 지점을 방문한 고객들도 볼 수 있다. 

최태곤 소장은 "DGB비즈니스리뷰는 경제·경영을 공부하는 학생은 물론 사업을 하는 개인·법인대표, 일반 고객 등 누구에게나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그룹의 싱크탱크 역할을 수행하면서 양질의 경제·경영분석 자료를 발표해 온 ESG전략경영연구소는 앞으로도 양질의 정보들을 정기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