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서울우유, '비요뜨 링크' 출시... 투썸, 겨울 음료 3종 선봬
상태바
[시경Today] 서울우유, '비요뜨 링크' 출시... 투썸, 겨울 음료 3종 선봬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11.02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서울우유협동조합
사진= 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협동조합, 2가지 초코 토핑 '비요뜨 링크'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이 달콤하고 바삭한 두 가지 초코 토핑을 담은 ‘비요뜨 링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비요뜨가 소비자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총 누적판매량 6억개 판매를 돌파함에 따라 두 가지 초코 토핑을 하나로 연결한다는 의미를 담아 ‘비요뜨 링크’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비요뜨 링크는 서울우유 국산원유를 사용한 플레인 요거트에 달콤한 초코링과 화이트 밀크, 다크초코로 코팅한 고소하고 바삭한 콘플레이크의 초코크리스피를 최적의 혼합비로 구성했다. 

사진= 투썸플레이스
사진=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겨울 음료 출시... "뱅쇼에서 스초생 음료까지"

투썸플레이스가 겨울 시즌을 앞두고 화려한 비주얼의 겨울 시즌 한정 판매 음료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투썸플레이스의 겨울 시즌 음료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프라페 ▲시그니처 뱅쇼 ▲카라멜 치즈 크림 라떼 등이다. 스트로베리 초콜릿 프라페는 ‘스초생’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투썸플레이스의 베스트셀링 디저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의 음료 버전 제품이다. 투썸플레이스의 겨울철 시그니처 음료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시그니처 뱅쇼도 다시 찾아온다. 카라멜 치즈 크림 라떼는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크림과 진한 카라멜의 고급스러운 단짠 조합이 특징이다.

투썸플레이스는 겨울 시즌에 잘 어울리는 홈카페 신제품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투썸 핸드드립커피 윈터블렌드는 오렌지 초콜릿 풍미의 크리스마스 디저트와 페어링할 때 가장 잘 어울리는 블렌딩으로, 고소한 너트향과 레드베리의 묵직한 풍미가 특징이다.

투썸 에이리스트 커피북은 투썸의 홈카페 제품 7종을 종류별로 한꺼번에 경험할 수 있는 어소트먼트 제품이다. 핸드드립 3종, 스틱라떼 2종, 스틱커피 2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선물용으로도 좋은 책 형태의 패키지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사진= 롯데GRS
사진= 롯데GRS

 

크리스피크림도넛, 겨울맞이 시즌 신제품 출시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도넛이 겨울 시즌 한정 제품을 지난 1일 출시했다.

겨울 시즌 제품은 슈가코트와 마시멜로우를 올린 ▲이글루, 눈사람 모양에 헤이즐럿 초코를 담은 ▲스노우맨, 동그란 도넛에 커스터드 크림을 넣어 부드러움을 더한 ▲산타밸리 총 3종이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은 롯데GRS 통합 외식앱인 ‘롯데잇츠’의 잇츠오더로 신제품 더즌 주문 시 약 23.5% 할인 된 가격에 구입 가능한 이벤트를 시행 할 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 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오! 잇츠데이, 월간구독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상하농원
사진= 상하농원

 

상하농원, 겨울 김장철 맞아 시즌 신메뉴 출시

상하농원이 겨울 김장철을 맞아 준비한 김장체험 ‘김장푸드트립 패키지’ 와 함께 상하농원 사계절 김치를 이용한 이색 겨울 시즌메뉴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상하농원 양식당 상하키친에서 출시하는 신메뉴는 '김치의 이색변신'이라는 컨셉으로 김치와 수제 베이컨을 곁들인 ‘수제 베이컨 김치 리조또’와 상하농원 김치를 볶아 도우와 함께 즐기는 ‘김치 불고기피자’ 등 2가지 시즌 신메뉴를 선보인다. 

또한 한식당인 ‘농원식당’에서는 갓 담근 김장김치와 함께 통영의 싱싱한 생굴과 잡내 없이 야들야들하게 삶은 수육이 어우러진 ‘굴보쌈정식’을 준비했다.

사진= 롯데제과
사진= 롯데제과

 

롯데제과, 글로벌 빼빼로데이 마케팅 전개

롯데제과가 빼빼로데이를 맞아 카자흐스탄, 러시아, 싱가폴 등 해외에서 새로운 빼빼로 광고 캠페인을 전개했다. 

올해 광고의 슬로건은 ‘Let’s get closer together’이다. 코로나로 인해 비록 몸은 멀어졌지만 마음의 거리만큼은 좁히자는 뜻에서 빼빼로를 통해 서로 간의 안부를 전하자는 내용이다. 광고는 국내와 동일한 내용으로 영어 및 현지 언어로 번역돼 공개됐다. 이번 광고에서도 빼빼로 캐릭터인 ‘빼빼로 프렌즈’가 등장해 마음을 나누는 빼빼로데이의 의미를 전한다. 

카자흐스탄에서는 전국 7개의 TV 채널에 광고를 방영한다. 유명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빼빼로 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전개하고 현지 유명 아이돌의 온라인 콘서트를 지원하기도 한다. 알마티 쇼핑몰 광장에는 빼빼로 벽화를 제작, 전시하며 11월 11일에는 빼빼로 리무진을 활용한 카 퍼레이드를 시행하는 등 대대적인 오프라인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

러시아에서는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을 통한 온라인 홍보에 집중할 예정이며 현지의 유명 인플루언서를 적극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국내에서는 이미 유명한 빼빼로 게임을 활용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전개할 예정이다. 

싱가폴에서는 신문, 배너,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현지 주요 체인점 55개소에 빼빼로 전용 매대를 설치하여 현지인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또한 인플루언서를 통한 제품 홍보와 온라인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며 오프라인에서도 제품을 구입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구매 인증 이벤트도 시행 중이다.

사진= CU
사진= CU

 

CU, 빼빼로데이 맞아 곰 파티 진행

CU가 빼빼로데이를 맞아 곰 시리즈를 앞세운 다양한 콜라보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올해 CU의 빼빼로데이 대표 상품은 곰 빼빼로 시리즈다. CU는 편의점 최초로 테디베어 테마파크 테지움과 협업해 오리지널 테디베어 인형과 빼빼로, 초코바 등이 담긴 ‘테디베어 인형 3종’ 등을 1만 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케어베어 상품들도 인기몰이를 예고하고 있다. 3000개 한정으로 준비한 ‘케어베어 인형 쇼핑백’은 빼빼로 등과 함께 실제 케어베어 인형이 들어있으며 ‘케어베어 빼빼로, ‘케어베어 모둠’은 각각 케어베어 미니 등신대와 스티커가 동봉돼있다.

또한, 곰표 콜라보 상품들을 업계 단독으로 준비했다. ‘곰표 미니캐리어’는 하얀색의 13인치 캐리어에 곰표 커스텀스티커와 9종의 빼빼로를 담은 상품으로 1만 4000개 한정 판매된다.

친환경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천연 소재인 황마로 만든 패키지에 빼빼로를 가득 담은 ‘곰표 쥬트백 2종’과 크라프트지로 만든 이색 패키지에 담긴 ‘곰표 빼빼로’, 우유팩 모양의 ‘곰표빼빼로’도 실속 상품으로 준비했다.

CU는 콜라보 상품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CU는 이달 4일 20시부터 한 시간 동안 CJ온스타일 라이브쇼핑 채널에서 곰표 미니캐리어 1,000개를 온라인 단독으로 판매한다. 곰표 미니캐리어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CU모바일상품권(1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방송은 온스타일 앱 내 라이브쇼 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세븐일레븐
사진=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빼빼로데이 맞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인기 캐릭터 및 재미있는 패키지를 활용한 다양한 콜라보 상품 110여 종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무직타이거’와 ‘잔망루피’ 등을 패키지 디자인에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무직타이거 디자인을 활용한 리사이클백, 에코백, 캐리어에 빼빼로가 함께 구성된 이색상품도 세븐일레븐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최근 선물로 인기가 높은 와인과 빼빼로를 세트로 구성한 상품을 비롯해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이나 음료쿠폰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는 ‘롯데시네마 럭키박스’도 선보인다. 

합리적인 구매를 위한 카드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11일까지 BC, 국민, 삼성, 농협, 하나 카드로 빼빼로, 페레로로쉐 초콜릿 등을 5000원 이상 구매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