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중개형 ISA+연금 계좌 뭉치면 쏜다' 이벤트 실시
상태바
KB증권, '중개형 ISA+연금 계좌 뭉치면 쏜다' 이벤트 실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11.01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개형 ISA·연금 계좌 거래 시 갤럭시 Z플립 등 경품 증정
사진=KB증권 제공
사진=KB증권 제공

KB증권은 비과세 혜택과 절세효과를 누릴 수 있는 중개형 ISA와 개인연금·IRP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중개형 ISA와 개인연금을 모두 거래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중개형 ISA와 개인연금 계좌 모두 KB증권 신규 고객이거나 타사에서 이전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매월 30명씩 갤럭시 Z플립과 갤럭시 워치를 함께 증정한다.

또한 개인연금계좌 순입금액 구간별로 300만원·1000만원·2000만원·3000만원·5000만원·1억원 이상 시 국내주식쿠폰 1만원·2만원·3만원,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10만원·15만원을 증정한다. 중개형 ISA가 KB증권에 개설되어 있는 경우 개인연금 순입금액 기준으로 받을 수 있는 쿠폰과 상품권을 2배로 증정한다.

중개형 ISA와 IRP도 순입금액을 기준으로 각각의 이벤트 조건을 충족하면 국내주식쿠폰과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단, 순입금액 기준 이벤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다음달 10일까지 잔고를 유지해야 한다.

또한 MBTI에 따라 투자 유형을 진단하는 '부자 MBTI'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국내주식 쿠폰 5000원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주식 쿠폰을 사용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갤럭시 워치를 증정한다.

올해 말까지 중개형 ISA 계좌를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청약일 기준으로 중개형 ISA 계좌에 전일까지 100만원 이상 순납입 한 고객에게는 공모주 청약 우대(150%) △중개형 ISA 계좌 비대면 개설 시 중개형 ISA 계좌의 온라인 국내주식 매매수수료 혜택 △KB증권의 대표적인 증권정보 제공 구독 서비스 프라임클럽에 최초 가입 시 3개월 무료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홍구 KB증권 WM총괄본부장은 "모든 고객이 절세 혜택을 누리며 투자를 하고 노후 준비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좋은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자산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이 폭 넓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와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