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의 기본으로 돌아간다"... 우리카드, 맞춤 혜택 특화 '바스킷' 카드 출시
상태바
"카드의 기본으로 돌아간다"... 우리카드, 맞춤 혜택 특화 '바스킷' 카드 출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11.01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적 조건 없이 국내 이용액 0.5% 적립
사진=우리카드 제공
사진=우리카드 제공

우리카드가 꼭 필요한 혜택을 담은 'BASE KIT(바스킷)' 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BASE KIT(바스킷)'은 카드의 기본으로 돌아가 맞춤 혜택을 한 바구니에 세트(KIT)로 담았다는 의미다. 상품기획 단계에서부터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 선호 영역과 최근 소비트렌드를 반영해 쉽고 편리하게 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포인트 카드 기본에 집중하기 위해 BASIC KIT(베이직 키트) 서비스를 탑재했다. 전월 실적 조건 없이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의 0.5%를 무제한 적립할 수 있다.

LIFE STYLE KIT(라이프스타일 키트)는 고객이 선호하는 5개 영역에서 2% 포인트 적립 혜택을 담았다. ▲Shopping KIT(쿠팡, G마켓, 11번가, 해외) ▲Travel KIT(대중교통, 택시, 전기차) ▲Yummy KIT(커피, 배달의민족, B마트, 쿠팡이츠, 마켓컬리) ▲ Life KIT(아파트관리비, 가스·전기요금, 4대보험) ▲ Enjoy KIT(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멜론) 등 고객 라이프 스타일과 니즈에 집중했다.

DOUBLE KIT(더블 키트)는 LI라이프스타일 키트 내 5개 영역 중 이용 금액이 가장 높은 영역에서 적립된 포인트를 한 번 더 적립해준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전월 실적에 무관하게 무제한 포인트 적립과 선호 업종 2% 적립이 가능하고 가장 많이 이용한 업종에서 더블 적립혜택도 누릴 수 있다"며 "간단하고 확실한 혜택을 한 바구니에 담은 'BASE KIT(바스킷)'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