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오리온, '#생일파티팩' 출시... 동원, 샌드프레소 커피& 신메뉴 선봬
상태바
[시경Today] 오리온, '#생일파티팩' 출시... 동원, 샌드프레소 커피& 신메뉴 선봬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10.26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오리온
사진= 오리온

 

오리온, 온라인 전용 '오리온#생일파티팩' 출시

오리온이 한 상자로 생일파티를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오리온#생일파티팩’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리온#생일파티팩은 초코파이 케이크 만들기와 함께 과자를 생일상 음식으로 해석해 직접 꾸밀 수 있는 재미까지 더했다. 초코파이 외 초코송이, 고래밥 등 오리온 인기 과자 9종과 꼬깔모자, 접시, 케이크 받침 등으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간단하게 접어서 생일상을 연출할 수 있도록 만들어 활용성도 높였다.

오리온#생일파티팩은 언택트 문화 확산으로 ‘랜선 선물’ 트렌드가 더욱 커짐에 따라 이색 생일 선물로도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 동원홈푸드
사진= 동원홈푸드

 

동원홈푸드 샌드프레소 커피&, 신메뉴 출시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카페 브랜드 ‘샌드프레소 커피&’이 골프장 전용 이색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샌드프레소 커피& 대영 힐스점은 충주에 위치한 대영 힐스 골프장 클럽하우스에 지난 4월 입점했다. 골프 용어를 메뉴 이름에 활용한 신메뉴를 선보였다. 에스프레소 2샷이 들어가는 기본 아메리카노에 1샷을 추가한 ‘나이스샷 아메리카노’와 부드러운 우유에 캐러멜, 초코시럽 등을 넣어 달콤한 맛을 더한 ‘버디라떼’ 등이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골프장을 찾는 MZ세대가 늘어나는 것을 고려해 11월 대영베이스에 ‘샌드프레소 커피&’ 추가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며 "앞으로도 매장별 특색을 반영한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고객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SPC그룹
사진=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순수(秀)우유' 아이스크림과 케이크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파리바게뜨와 협업해 ‘순수(秀)우유 아이스크림’과 ‘아이스 순수(秀)우유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순수(秀)우유 아이스크림은 우유 본연의 맛을 그대로 담은 아이스크림으로, 고소하고 진한 우유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파리바게뜨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순수(秀)우유 케이크’의 특징을 재현했다.

아이스 순수(秀)우유 케이크도 출시했다. 부드러운 화이트 시트와 ‘순수(秀)우유 아이스크림’를 쌓아 올리고 고소한 풍미 가득한 우유 크림으로 케이크 전체를 감싼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동물성 유크림을 사용하여 더욱 고소한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