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사회공헌재단, 창립 10주년 기념 동화책 발간
상태바
DGB사회공헌재단, 창립 10주년 기념 동화책 발간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1.10.26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년사 동화책에... 'With-U' 가치실현
사진=DGB금융 제공
사진=DGB금융 제공

DGB금융그룹 DGB사회공헌재단은 지난 25일 대구은행 제2본점에서 대구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와 지역아동센터 대구지원단을 초청해 창립 10주년 기념식·동화책 언팩행사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DGB사회공헌재단은 창립기념 10년사 책자를 아동 눈높이에 맞춘 '단디와 친구들 이야기'라는 동화책으로 발간했다. 재단 설립과정과 지난 10년간 DGB의 지역사회공헌활동, ESG경영 실천 등을 담았다. 동화책은 200여개 지역아동센터에 전달될 예정이며 SNS이벤트를 통해 1,000만원 상당의 간식 쿠폰도 함께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이날 행사는 재단의 설립연도에 태어난 지역의 10살 아동 30여명을 초청해 마술공연과 샌드아트 등으로 아동들을 격려했다.

김태오 DGB사회공헌재단 이사장은 "재단이 지난 10년 동안 발전할 수 있던 것은 지역민들의 따뜻한 격려와 사랑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대표기업으로서 지역민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ESG경영 실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DGB사회공헌재단은 2011년 계열사 후원금·그룹 내 전 직원의 '급여1%사랑 나눔운동'을 재원으로 설립됐다. '꿈과 행복을 나누는 따뜻한 금융' 실천을 비전으로 멘토링 사업, With-U 대학생봉사단 운영, 지역사회복지시설 연계 종합사회복지활동 등으로 지역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