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증여세 절세 동영상 유튜브 공개
상태바
KB증권, 증여세 절세 동영상 유튜브 공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10.26 0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여세 개념부터 신고단계까지 과세체계 안내 동영상 제작
사진=KB증권 제공
사진=KB증권 제공

KB증권이 고객을 대상으로 증여세 절세 노하우를 제공한다.

KB증권은 증여에 대한 관심을 해소하고, 절세방식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지.키.세(지금 키워야 할 세금지식) '증여세 절세꿀팁! 궁금하다면? 꼭 보세요'를 제작해 유튜브를 통해 배포했다고 26일 밝혔다.

KB증권은 고객들의 증여세 지식습득에 대한 열망에 발빠르게 대응하고자 증여세의 개념부터 신고단계에 이르는 전반적인 과세체계를 안내하는 동영상을 제작했다.

고객들은 40여분에 걸쳐 진행된 이번 동영상을 통해 VVIP의 세무자문을 도맡아 온 왕현정 세무자문팀장의 증여에 대한 절세 노하우를 확인해 볼 수 있다.

또한 이번 동영상에서 과세자료로 안내된 세무테마북 증여세편은 다른 시리즈 4편과 더불어 9월에 E-Book으로 온라인배포가 돼 있다. KB증권 홈페이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M-able(마블)', HTS(홈트레이딩시스템) 'H-able(헤이블)' 등 비대면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홍구 KB증권 WM총괄본부장은 "최근 증여를 통한 자산관리가 대세가 되어 가고 있음을 체감하는 중"이라며 "KB증권이 한발 앞서 세무테마북이라는 절세 자료를 온라인으로 배포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유튜브 동영상을 통해 스마트한 증여세 안내를 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