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회사소개서' 발간… 주요 사업 경쟁력 소개
상태바
LGU+, '회사소개서' 발간… 주요 사업 경쟁력 소개
  • 유경표 기자
  • 승인 2021.10.20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협력사 및 고객사에 회사 소개
영·중·일문 버전 제작+QR코드도 제공
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올 상반기 실적을 포함한 ‘회사소개서’를 발간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회사소개서는 고객사나 협력사가 LG유플러스의 주요 서비스 및 성과를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제작됐다. 해외 협력사의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영문·중문·일문 버전으로도 제작됐다.

LG유플러스의 회사소개서 발간은 이번이 두 번째다. 앞서 LG유플러스는 올 4월 지난해 실적을 포함한 첫번째 회사소개서를 발간한 바 있다. 하반기 회사소개서에는 올해 상반기 주요성과 소개 및 부문별 주요 서비스 소개, 대내외 활동 및 파트너십 등 내용을 담았다.

주요 내용은 비전·성장동력, 실적 등 자사 현황, 자사 주요 서비스 소개, 지속가능경영 등 4개의 영역으로 구성됐다.

LG유플러스를 대표하는 핵심 키워드로는 ▲U+프로야구와 U+VR 등 ‘5G 모바일 서비스’ ▲7개국 11개 사업자와 함께하는 XR얼라이언스, AR·VR 콘텐츠·솔루션 수출 등 ‘5G 글로벌 리더쉽’ ▲일상비일상의틈을 앞세운 MZ 세대 ‘맞춤형 소통 공간’ ▲U+아이들나라를 필두로 한 ‘교육 플랫폼’ ▲스마트팩토리 C-ITS 등 ‘스마트 솔루션’ ▲넷플릭스·구글·스포티파이 등 경쟁력 있는 사업자와의 ‘파트너십‘등을 선정했다.

LG유플러스는 회사소개서를 전사 임직원과 공유해 회사 소개 및 정부·기관 행사, 경력 및 신입 사원 채용, 임직원 참고 자료 등 목적으로 활용할 방침이다. 꾸준한 내용 업데이트를 위해 국문 소개서는 연 2회, 영·중·일문 소개서는 연 1회 각각 발간할 계획이다. 임직원이 언제 어디서나 회사소개서를 내려받을 수 있도록 QR 코드도 적용했다.

황현식 LG유플러스 사장은 회사소개서 인사말을 통해 “디지털 기술을 기반으로 끊임없이 혁신해 나가는 기업을 지향하지만, 기술 자체보다는 고객가치를 더욱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고객의 입장에서 새로운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삶이 더 즐거워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