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시그니엘 부산 'Be My Destiny'... 워커힐, '그린 갤러리' 운영 外
상태바
[시경Today] 시그니엘 부산 'Be My Destiny'... 워커힐, '그린 갤러리' 운영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10.19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그니엘 부산 차오란 프로포즈 패키지 이미지. 사진= 롯데호텔
시그니엘 부산 차오란 프로포즈 패키지 이미지. 사진= 롯데호텔

 

시그니엘 부산 'Be My Destiny'

시그니엘 부산은 10월부터 중식 레스토랑 차오란에서 프로포즈를 할 수 있는 '비 마이 데스티니'(Be My Destiny)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플라워 데코레이션으로 화려함이 더해진 별실 차오란 스위트 룸을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프라이빗한 프로포즈가 가능하다.

저녁 6시부터 9시 30분까지 제공되는 ▲차오란 스페셜 디너 코스(2인) ▲돔 페리뇽 1병 ▲페어링 중국차(茶) 와 함께 ▲레터링 케이크 등으로 구성됐다. 

차오란 시그니처 메뉴로 구성된 디너 코스에는 모둠 딤섬, 캐비어를 곁들인 죽생 대게 찜, 꿀 소스 돼지고기 바비큐, 광동식 랍스타 누들, 스페셜 디저트 등 총 8코스로 준비 돼 있다.

18일 그린 갤러리 MOU에 참석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황은미 총지배인과 사회적 기업 관계자들. 사진= 워커힐호텔
18일 그린 갤러리 MOU에 참석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황은미 총지배인과 사회적 기업 관계자들. 사진= 워커힐호텔

 

워커힐, '그린 갤러리' 운영

워커힐호텔이 18일 사회적 기업 관계자들과 함께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한 업무 협약식(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워커힐호텔 황은미 총지배인과 그린 갤러리에 동참하는 사회적 기업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2층에 위치한 문화 공간 '워커힐 라이브러리'에 '그린 갤러리'를 운영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해 온 다양한 기업의 홍보 공간을 제공하는 한편 워커힐 공식 홈페이지와 SNS채널에도 해당 내용을 소개하여 제품 판매를 촉진하는 것이 이번 업무 협약의 핵심이다. 

워커힐 그린 갤러리에 참여하는 기업으로는 발달장애인 직원의 자립을 돕는 친환경 화장품 벤처 '동구밭', 예술과 향기를 융합한 제품을 만들어 한부모 가정을 돕는 '컨베이지', 폐플라스틱을 업사이클링하여 원단 소재로 활용하는 패션 브랜드 '몽세누', 식물에 인공지능을 결합하여 공기를 정화하는 '스마트 그린 월' 판매 업체 '나아바 코리아' 등 사회 문제 해결에 앞장서며 이름을 알린 사회적 기업 12곳이다.

그린 갤러리에는 먼저 '친환경 호텔'을 선포한 워커힐의 다양한 프로모션과 캠페인, 지역 사회 취약 계층을 위한 상생 프로그램 등 워커힐이 추진해온 'ESG 스토리'가 일목요연하게 정리돼 있다. 또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 사회적 기업들의 홍보 액자와 함께 각 기업이 판매하는 제품을 그 자리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스토어 QR코드가 비치됐다.

사진= 조선호텔앤리조트
사진= 조선호텔앤리조트

 

레스케이프, '비 헬시, 비 세이프!' 패키지

레스케이프가 호텔 피트니스를 안전하고 프라이빗하게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는 '비 헬시, 비 세이프! (Be Healthy, Be Safe!)'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비 헬시, 비 세이프' 패키지는 공공 피트니스 시설 이용이 조심스러운 요즘, MZ세대를 타깃으로 최첨단 시설을 갖춘 프라이빗한 호텔 피트니스 공간에서 고객들이 안심하고 운동을 즐기며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객실은 그랜드 디럭스 타입으로 시크레 또는 아뜰리에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레스케이프 8층에 위치한 최첨단 테크노짐 장비로 구성된 피트니스 공간을 최대 2인까지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혜택을 구성했다. 피트니스 이용 시간은 총 1시간 30분으로 패키지 예약 시 요청 사항에 피트니스 이용 희망 시간을 기재하면 선착순으로 배정된다. 

해당 패키지는 휴대용 러닝머신 '나인닷 트레드밀'을 대여해 인룸 서비스로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글로벌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올버즈(Allbirds)'와 협업해 유칼립투스 나무 섬유 소재 등 환경 친화적인 소재로 만든 운동화(Tree Dasher)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올버즈(Allbirds)는 지속가능성을 핵심가치로 미국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지분 투자를 하는 등 유명 인사들이 홍보를 자처하며 대표적인 친환경 신발 브랜드로 앞장서고 있다.

레스케이프는 올버즈와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러닝맵 개발 등을 논의 중이며, 그 외에도 지속 가능한 가치 추구에 앞장설 수 있도록 콜라보레이션 및 캠페인 등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피트니스 내에는 LG전자의 이동식 무선 스탠드 스크린 '스탠바이미'가 설치돼 휴대폰 미러링을 통해 영상을 보며 운동을 따라 하는 퍼스널 트레이닝이나 개인이 선호하는 음악에 맞춰 액티비티를 하는 등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투숙 기간 동안 영양을 보충할 수 있도록 GMO를 첨가하지 않은 식물성 푸드 기업 올가니카(ORGANICA)의 순수 아몬드 우유(250ml) 2개와 신선한 과일 어메니티로 구성된 세트를 제공한다. 

운동으로 쌓인 피로를 완화시킬 수 있도록 사해 소금으로 만든 프리미엄 배스 솔트 1개를 제공해 객실에서 편안하게 반신욕도 즐길 수 있다. 

글래드 게임 패키지 이미지. 사진= 글래드호텔앤리조트
글래드 게임 패키지 이미지. 사진=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선착순 456팀 한정, '글래드 게임 패키지' 출시

글래드 호텔은 전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오징어 게임' 속 아이템을 혜택으로 제공하는 '글래드 게임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갖춘 객실 1박과 추억의 달고나 2개를 제공하며, 글래드 여의도는 레스토랑 '그리츠'에서 직접 만든 오징어 볶음밥과 샐러드, 메종 글래드 제주는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소시지와 멸치볶음, 계란으로 구성된 옛날 도시락을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는 체크인 시 TO-GO 치킨 교환권, 미니바 무료, 체크아웃 1시간 무료 연장 서비스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1회 참여 가능하며,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달고나를 완성하여 SNS에 필수 해시태그(#메종글래드제주 #글래드게임)와 함께 올린 후 프런트에 인증 시 1회 추가로 참여 가능하다. 글래드 여의도는 완성된 달고나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글래드여의도 #그리츠 #글래드게임)와 함께 SNS 올린 후 레스토랑 ‘그리츠’에 인증하면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 제공한다.

이외에도 메종 글래드 제주는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자유롭게 체크인 후 6시간 동안 투숙 할 수 있는 '글래드 게임(6시간)' 패키지도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주중 한정 상품으로 패키지 혜택은 객실(체크인 후 6시간 이용)과 추억의 달고나 2개, 럭키 드로우 이벤트 1회 참여가 제공된다. 

또한 레스토랑 '삼다정'은 '삼다정 달고나 이벤트'를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주중(월~금) 디너를 이용하시는 고객에 한해 테이블 당 달고나 1개씩 제공하며, 달고나 완성 시 글래드 종이방향제 또는 어린이 팝잇 장난감 1개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