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워커힐 '아방' 개인전... 글래드 '서울 착한 여행' 外
상태바
[시경Today] 워커힐 '아방' 개인전... 글래드 '서울 착한 여행'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10.13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린트베이커리 워커힐 플래그십 스토어에 전시된 ‘Mood 시리즈’와 아방 작가의 모습. 사진= 워커힐호텔
프린트베이커리 워커힐 플래그십 스토어에 전시된 ‘Mood 시리즈’와 아방 작가의 모습. 사진= 워커힐호텔

 

워커힐, '아방' 개인전 개최

워커힐)는 호텔 1층 ‘프린트베이커리 워커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비주얼 아티스트이자 작가 아방(ABANG)의 개인전 ‘더 무드 아이 러브(The Mooood I Love)’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12월 31일까지 아방의 신작을 포함한 회화, 드로잉, 입체 조형물 100여 점을 선보인다.

아티스트 아방은 런던 킹스턴 대학교에서 석사과정으로 일러스트레이션을 전공했다. 평소 평범한 일상에 본인만의 독특한 시각을 더해 낭만적이고 위트 있게 표현하는 그녀의 그림은 10대부터 30대에 이르는 젊은 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에는 ‘호캉스’와 같이 코로나19 이후 달라진 일상이 떠오르는 작품들도 다수 포함됐다. 아방 작가는 작품을 통해 거창한 휴식이 아닌, 우리가 일상에서 소소하게 누리는 휴식을 그려내어 멀리 떠나지 않더라도 ‘쉼’의 순간은 늘 곁에 있다는 것을 보여줄 예정이다.

프린트베이커리 워커힐 플래그십 스토어의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워커힐 프린트 베이커리에 대한 상세 문의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업사이클링 상품 이미지. 사진= 글래드호텔
업사이클링 상품 이미지.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호텔, '서울 착한 여행' 패키지

글래드 호텔은 현대백화점이 국내 업사이클링 브랜드와 함께 폐현수막을 업사이클링해 만든 착한 상품을 혜택으로 제공하는 '서울 착한 여행 패키지'와 '서울 착한 여행 플러스 패키지'를 15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패키지 혜택은 도심 속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객실 1박과 그린 프렌즈 업사이클링 상품 1개(카드지갑 또는 가방), 더현대 서울 쿠폰북 1개를 제공한다.

그린 프렌즈 상품은 현대백화점이 업사이클링 전문 스타트업 '업사이클리스트'와 손잡고 압구정본점 등 경인지역 백화점 11개 점포 외벽에 걸었던 현수막을 업사이클링해 만든 상품으로 서울 착한 여행 패키지는 카드지갑, 서울 착한 여행 플러스 패키지는 가방을 제공한다. 특히 그린 프렌즈 상품은 제품의 겉감뿐 아니라 제품 곳곳에 친환경 요소를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안감은 폐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원단을 사용했으며 상품 정보와 가격이 적힌 '택'은 콩기름으로 내용을 인쇄한 재생종이를 사용했다.

이와 함께 더현대 서울에서 이용 가능한 신규 가입 혜택 및 샘플 교환권, 구매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쿠폰북 1개를 제공해 도심 속 서울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해당 패키지의 경우 일상 생활에서 발생하는 온실 가스를 줄이는 '탄소발자국 줄이기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도록 주차가 불가한 상품으로 자가용 대신 도보, 자전거,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한다.

와인 딜라이트 패키지 이미지. 사진= 조선호텔앤리조트
와인 딜라이트 패키지 이미지. 사진= 조선호텔앤리조트

 

그래비티 서울 판교, '와인 딜라이트'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그래비티 서울 판교가 무제한 와인 혜택과 함께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와인 딜라이트(Wine Delight)' 패키지를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와인 딜라이트' 패키지는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기며 편안한 객실에서 휴식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그래비티만의 감성과 아이덴티티를 담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호텔 1층에 위치한 라운지앤바 제로비티(ZEROVITY)에서 스파클링 와인 2종, 레드 와인 1종, 로제 와인 1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제로비티 나잇’ 프로모션 2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와인과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안주로는 그래비티 시그니처 메뉴인 제로비티 깔라마리 튀김과 치킨윙 중 1가지를 이용할 수 있다. '제로비티 나잇' 프로모션은 31일까지 매일 저녁 5시~8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한 개방감이 느껴지는 인테리어로 판교 도심 속에서 여유를 느끼며 활력을 얻을 수 있도록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