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K2, '비숑 플리스 다운' 출시... 웰메이드, '인디안 골프 라인' 선봬
상태바
[시경Today] K2, '비숑 플리스 다운' 출시... 웰메이드, '인디안 골프 라인' 선봬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10.12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2
사진= K2

 

K2, 양면으로 입는 '비숑 플리스 다운' 출시

K2가 플리스 소재에 구스다운을 적용해 양면으로 입을 수 있는 '비숑(BICHON) 플리스 다운'을 출시했다.

곱슬거리는 털이 특징인 프랑스 대표 견종 비숑 프리제에서 영감을 얻은 ‘비숑 플리스 다운’은 겉감에는 부드러운 감촉의 포근한 플리스를 안감에는 구스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플리스 또는 다운으로 두 가지 스타일을 양면으로 입을 수 있다. 

특히, 겉감인 플리스면과 안감인 구스다운 면 양쪽에 라미네이팅 필름을 덧대 찬바람이 새어들지 않도록 방풍 기능을 강화했다. 플리스 면은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착용감이 우수하며, 방풍 기능이 뛰어난 2레이어 소재를 적용했다.

구스다운 면은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은 '책임 다운 기준(RDS)'을 인증을 받은 착한 구스 충전재를 사용했고, 리사이클 우븐 소재를 적용해 방풍 기능을 강화했다.

한편, K2는 ‘겉은 뽀송하게, 속은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비숑 플리스 다운’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담아낸 TV CF도 공개했다. 전속모델 수지와 함께 한 ‘비숑 리버시블 다운’의 CF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채널, 네이버 TV, 유튜브 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세정그룹
사진= 세정그룹

 

세정그룹 웰메이드, '인디안 골프 라인' 출시

세정그룹의 대표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가 신규 라인 ‘인디안 골프’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인디안 골프는 가성비와 가심비에 중점을 둔 합리적인 골프웨어로 일상과 필드의 경계를 허물며 활용도 높은 스타일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은 미니멀한 감성의 모던하면서도 엣지 있는 스타일을 추구하며 블랙, 화이트 컬러의 모노톤을 중심으로 다른 포인트 컬러와 융화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신축성 높은 원사 사용으로 스트레치성이 우수해 자유로운 활동성도 보장한다.  

이번 FW시즌부터 선보이는 인디안 골프는 아우터, 상의, 하의 등 의류 중심 39종으로 구성되며, 일부 여성 제품도 출시된다. 전국 웰메이드 오프라인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3일부터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세정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사진= 휠라
사진= 휠라

 

휠라, '110주년 기념 컬렉션' 전 세계 동시 론칭

휠라가 세계적인 스타일리스트 케이티 그랜드(Katie Grand)와 함께한 '휠라 110주년 기념 컬렉션'을 전 세계 동시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2월 밀라노패션위크에서 디지털 런웨이로 공개했던 컬렉션 피스 중 의류 7종, 액세서리 1종 등 총 8종을 엄선해 출시한다. 

휠라와 함께 110주년 기념 컬렉션을 기획한 케이티 그랜드는 영국 ‘러브 매거진’의 편집장을 역임한 인물이자 루이비통, 프라다, 마크 제이콥스 등과 작업한 1세대 스타일리스트로 잘 알려져 있다. 

총 8종으로 구성된 컬렉션 아이템 중 특히 1970년대 후반부터 80년대를 풍미했던 휠라의 산악, 스키 패션이 신선한 감각으로 부활해 눈길을 끈다. 알베르토 톰바, 데보라 콤파노니 등 올림픽 스키 챔피언들이 사랑했던 휠라 스키 재킷을 비롯해 아가일 패턴 스웨터, 집업 스웨터, 라운드 스웨터, 비니 등이 대표적이다.

또한 110주년 컬렉션을 위해 이탈리아 캐시미어 명가인 피아첸자 사와 협업, 스키 재킷을 제외한 전 제품을 100% 캐시미어 원사로 만들었으며, 모두 이탈리아에서 제작했다. 휠라의 상징색인 화이트와 네이비, 레드 색상에 옐로, 오렌지, 에메랄드 등을 더해 풍성한 색채를 즐길 수 있다. 

컬렉션 제품을 담아낸 특별한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휠라 110주년 기념 컬렉션 전 제품은 F-BOX 컬렉터 스페셜 박스에 담겨 제공된다. 1973년 이탈리아 디자이너 세르지오 프리비테라가 디자인한 이래 지금까지도 휠라를 상징하는 대표 로고로 활용 중인 F-BOX를 상자 디자인에 반영했으며, 110주년 기념 로고와 피아첸자 인증서 등을 포함해 한정판 컬렉션의 의미를 한층 부각했다.

휠라 110주년 기념 컬렉션은 각 제품별 총 500피스로 발매된다. 12일부터 전 세계 휠라 스토어에서 동시 판매하며, 국내에서는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 휠라 현대중동점, 신세계영등포컨셉스토어 등 총 3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플랙
사진= 플랙

 

플랙, 뮤지션 '영재'와 협업 제품 발매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플랙이 뮤지션 '영재'와 함께한 협업 제품을 발매한다고 12일 밝혔다.

뮤지션 영재는 GOT7의 멤버로 그룹의 메인 보컬을 담당하며 2014년 데뷔 이후 지금까지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데뷔 7년만에 자신의 첫 솔로 앨범 ‘Colors from Ars’를 발매했다.

이번 협업 제품의 그래픽으로 사용된 ‘Ars’라는 문구는 영재가 작사, 작곡 시에 사용하는 작가명이다. ‘예술은 길고 인생은 짧다’는 뜻의 라틴어 명언 ‘Ars longa, Vita brevis’에서 인용했으며, ‘예술을 하는 멋진 사람이 되고 싶다.’는 영재의 뜻이 담겨있다. 

또한, 맨투맨&볼캡&머그컵으로 구성되었으며 구매 고객에게 영재의 사진이 담긴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PLAC X 영재 협업 제품은 이달 14일부터 플랙 오피셜 온라인 스토어 및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