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EV 오토론 출시 기념 이벤트
상태바
하나은행, EV 오토론 출시 기념 이벤트
  • 오창균 기자
  • 승인 2021.10.12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V오토론 고객 대상 하나머니 제공
사진=하나은행 제공
사진=하나은행 제공

하나은행은 친환경차 전용 EV오토론 출시를 기념하는 ‘더블 하나머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EV오토론은 전기·수소전기차·하이브리드와 같은 친환경차 구입 전용 상품이다. 지난 9월 29일 새롭게 출시 됐다. 친환경 자동차 신차 구매계약을 체결하고 서울보증보험의 적격심사를 통과한 만 19세 이상의 직업·소득증빙 가능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EV오토론의 최대한도는 6,000만원, 대출기간은 최대 120개월이다. EV오토론을 통해 친환경차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연 0.3%의 우대 금리를 제공받을 수 있다.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되는 ‘더블 하나머니 이벤트’는 하나원큐 또는 하나멤버스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EV오토론 한도 조회 후 대출가능 금액을 산출한 고객 2,000명을 대상으로 5,000 하나머니를 증정한다. 또한 EV오토론을 실행하는 고객 300명을 대상으로 5만 하나머니를 추가로 제공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ESG 경영 실천을 위해 지난해부터 오토론을 통해 적립된 기부금으로 사회복지단체나 교통약자 승차공유 플랫폼에 차량기부를 꾸준히 하는 등 사회문제 해결에 동참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제공으로 환경보호(E)와 사회문제 해결(S)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