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글래드-제클린', ESG 협약... 레스케이프, 차량용 방향제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 '글래드-제클린', ESG 협약... 레스케이프, 차량용 방향제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10.11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차승수 주식회사 제클린 대표, 현용탁 메종 글래드 제주 총지배인. 사진= 글래드호텔
(왼쪽부터)차승수 주식회사 제클린 대표, 현용탁 메종 글래드 제주 총지배인.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제클린', ESG 캠페인 협약

메종 글래드 제주가 7일 주식회사 제클린과 함께 버려지는 베딩 제품을 업사이클링해 친환경 제품을 생산할 수 있도록 '친환경 ESG 캠페인'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이번 협약으로 제주의 환경 보호 및 자원 절약과 활용을 위해 메종 글래드 제주의 폐린넨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사업성을 인정받은 친환경 업사이클 스타트업 기업인 주식회사 제클린과의 상생을 통해 제주지역사회 발전에도 동참할 예정이다. 

또한 ESG 관점에서 국내 숙박 업계에 모범이 되는 친환경 재생 프로세스와 상생 협력을 통한 경영 환경 구축에 힘을 실어줄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재활용 가능한 호텔 침구류의 재생 및 수선 ▲친환경 PB 제품의 공동 개발과 시장 활성화 등을 함께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차량용 방향제 이미지. 사진= 조선호텔앤리조트
차량용 방향제 이미지. 사진= 조선호텔앤리조트

 

레스케이프, 차량용 방향제 출시

레스케이프가 시그니처 향을 더한 차량용 방향제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세계적 조향사 알리에노르 마스네(Alienor Massenet)가 직접 디렉팅했으며, 플로럴 계열의 은은한 장미향이 특징이다. 

레스케이프 이송민 총지배인은 "레스케이프 오픈 이후 선보였던 향수, 캔들, 룸 스프레이의 인기에 힘입어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제품으로 다가가기 위해 차량용 방향제를 개발하게 됐다"며 "지속적으로 레스케이프의 개성을 담은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리테일샵 '레스케이프 컬렉션'은 레스케이프의 철학과 감성을 담아 펫, 아트, 토이 등 일상에 위트를 더해주는 다양한 제품들을 큐레이션 해 판매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하이볼 제품 이미지.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하이볼 샘플러 제품 이미지.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 日 '하이볼 샘플러' 선봬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 '리빙룸 바'가 일본 대표 최상급 싱글몰트 위스키로 만든 하이볼을 만나볼 수 있는 '일본 프리미엄 위스키 하이볼 샘플러'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리빙룸 바는 달콤한 과일의 풍미와 깊은 몰트 향을 느낄 수 있는 '야마자키 12년산', 가볍고 상쾌한 시트러스 향과 은은한 단맛이 특징인 '하쿠슈'와 바닐라 향과 같은 부드러운 풍미를 자랑하는 '히비키'를 이용한 하이볼 3종을 모두 맛볼 수 있도록 샘플러로 제공한다. 특히 각 위스키가 가진 본연의 맛을 더욱 깊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초콜릿을 보물 상자를 연상 시키는 상자에 담아 제공한다.

'일본 프리미엄 위스키 하이볼 샘플러'는 일요일부터 목요일은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금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오후 6시부터 오전 1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단, 리빙룸 바의 운영 시간은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