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은 365일 할인?"... 브랜드 이벤트 각축전
상태바
"올리브영은 365일 할인?"... 브랜드 이벤트 각축전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10.03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체 행사 외에 각 브랜드별 이벤트 전개
리얼베리어와 더마비, 10월 한 달간 할인
뉴트로지나, 최대 47% 초특가 세일
어뮤즈, 입점 이벤트 전개
네오팜 브랜드인 리얼베리어와 더마비는 10월 올리브영 '올영픽(Pick)'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베스트셀러 특별 기획제품을 선보인다. 사진=네오팜
네오팜 브랜드인 리얼베리어와 더마비는 10월 올리브영 '올영픽(Pick)'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베스트셀러 특별 기획제품을 선보인다. 사진=네오팜

국내 대표 헬스&뷰티숍 CJ올리브영의 입점 브랜드 행사가 연일 계속되고 있다. 자체적인 할인 외에도 참여 브랜드들도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일각에서는 "올리브영은 일년 내내 할인행사를 하는 것 같다"는 말도 나온다.

우선 네오팜 브랜드인 리얼베리어와 더마비는 10월 올리브영 '올영픽(Pick)'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베스트셀러 특별 기획제품을 선보인다. '올영픽(Pick)'은 올리브영이 매월 선정하는 이달의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에 해당 브랜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10월 '올영픽(Pick)'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리얼베리어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브랜드 대표 제품인 ‘익스트림 크림’을 비롯해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 ‘익스트림 크림 마스크’, ‘크림 클렌징 폼’ 등 베스트셀러 품목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10월 1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는 ‘익스트림 크림 기획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익스트림 에센스 토너’ 190ml 본품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올해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은 더마비는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을 비롯해 ‘울트라 모이스처 바디 크림’,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워시’ 한정판 제품 3종을 선보인다.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은 기존 제품보다 100ml 증량한 500ml 대용량 제품으로 가용비를 높였으며,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오일’ 20ml을 추가 증정하는 올리브영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는 일러스레이터 ‘굴리굴리 프렌즈’가 참여했으며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을 제품 패키지에 담아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뉴트로지나도 10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클렌징 전 품목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뉴트로지나는 아미노 약산성 폼클렌징 ‘딥클린 젠틀 포밍 클렌저’ 220g 대용량 제품을 47% 할인된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사진=뉴트로지나
뉴트로지나도 10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클렌징 전 품목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뉴트로지나는 아미노 약산성 폼클렌징 ‘딥클린 젠틀 포밍 클렌저’ 220g 대용량 제품을 47% 할인된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사진=뉴트로지나

뉴트로지나도 10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클렌징 전 품목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뉴트로지나는 아미노 약산성 폼클렌징 ‘딥클린 젠틀 포밍 클렌저’ 220g 대용량 제품을 47% 할인된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이 제품은 뉴트로지나의 약산성 폼클렌징 라인 ‘아미노 딥클린’의 대표 제품으로 구독자 수 56만 명 이상을 보유한 유명 뷰티 유튜버 ‘다영’이 강력 추천한 제품으로도 유명하다. 이외에도 뉴트로지나는 트러블·지성 피부를 위한 ‘딥클린 아크네 포밍 클렌저’, 클렌징 오일 등 인기 클렌징 품목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뉴트로지나는 프로모션 기간 중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클렌징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브랜드 모델 ‘손나은’ 포토카드를 포함한 ‘아미노 딥클린 키트(포토카드 1장+딥클린 젠틀 포밍 클렌저 10g)’를 증정하며 1만 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네트백을 추가로 증정한다.

비건 뷰티 브랜드 어뮤즈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기념해 프로모션에 나선다. 입점 제품은 어뮤즈의 베스트 셀러인 듀 틴트 12종과 듀 벨벳 8종, 아이 비건 쉬어 팔레트 2종, 스킨 튠 비건 커버 쿠션, 소프트 크림 치크 3종 등으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문의와 요청을 반영해 오랜 기간 준비된 제품이다.

어뮤즈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기념해 프로모션에 나선다. 입점 당일인 10월 4일에는 어뮤즈의 베스트 셀러 ‘듀 틴트’와 ‘듀 벨벳’ 제품을 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이후 10일까지 어뮤즈 전 품목 15% 할인 혜택과 함께 3만원 이상 구매 시, 어뮤즈 스트링백과 레드벨벳 슬기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어뮤즈
어뮤즈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기념해 프로모션에 나선다. 입점 당일인 10월 4일에는 어뮤즈의 베스트 셀러 ‘듀 틴트’와 ‘듀 벨벳’ 제품을 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이후 10일까지 어뮤즈 전 품목 15% 할인 혜택과 함께 3만원 이상 구매 시, 어뮤즈 스트링백과 레드벨벳 슬기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어뮤즈

어뮤즈는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기념으로 어뮤즈 공식 모델 레드벨벳 슬기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한데 이어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입점 당일인 10월 4일에는 어뮤즈의 베스트 셀러 ‘듀 틴트’와 ‘듀 벨벳’ 제품을 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이후 10일까지 어뮤즈 전 품목 15% 할인 혜택과 함께 3만원 이상 구매 시, 어뮤즈 스트링백과 레드벨벳 슬기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10월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올리브영에서 어뮤즈 단독으로 메가 브랜드 데이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마녀공장은 자사 브랜드 아워 비건이 10월 1일부터 3개월간 올리브영과 테라사이클 코리아가 주최하는 ‘뷰티사이클 캠페인’에 참여한다고 홍보하고 나섰다. 사진=마녀공장
마녀공장은 자사 브랜드 아워 비건이 10월 1일부터 3개월간 올리브영과 테라사이클 코리아가 주최하는 ‘뷰티사이클 캠페인’에 참여한다고 홍보하고 나섰다. 사진=마녀공장

한편 마녀공장은 자사 브랜드 아워 비건이 10월 1일부터 3개월간 올리브영과 테라사이클 코리아가 주최하는 ‘뷰티사이클 캠페인’에 참여한다고 홍보하고 나섰다. ‘뷰티사이클 캠페인’은 다 쓴 화장품 공병을 새로운 자원으로 재탄생시키는 고객 참여형 리사이클 캠페인이다. 아워비건을 포함한 총 18개 클린 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며, 올리브영 타운 매장과 플래그십 스토어 등을 포함한 29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다 쓴 화장품 공병을 올리브영 매장 내 설치된 공병 수거함에 반납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수거된 공병은 테라사이클의 재활용 플랫폼을 통해 재생원료로 만들어질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아워 비건은 피부에 순한 100% 비건 레시피를 담은 클린 뷰티 브랜드로 전 제품 프랑스 이브(EVE)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특히 제품 패키지는 산림보호를 위한 FSC인증 포장재와 유성잉크보다 탄소 배출량이 적고 폐기 시 미생물에 의해 쉽게 분해되는 콩기름 잉크를 사용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