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과 숏폼의 만남'... 이니스프리, 틱톡과 콜라보 추진
상태바
'화장품과 숏폼의 만남'... 이니스프리, 틱톡과 콜라보 추진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9.30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 활동 협력, 글로벌 사업 확장
콜라보 제품 출시... 공동 마케팅 전개
이니스프리가 글로벌 숏폼(short Form)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과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콜라보레이션 제품 개발에 나서겠다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가 글로벌 숏폼(short Form)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과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콜라보레이션 제품 개발에 나서겠다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가 글로벌 숏폼(short Form)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과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콜라보레이션 제품 개발에 나서겠다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글로벌에서 입지를 탄탄하게 다져온 브랜드 역량을 기반으로 ‘이니스프리’와 ‘틱톡’의 동반 성장을 위해 지속적인 협력과 관계를 맺고 공동 프로젝트를 수행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이니스프리 온·오프라인 접점과 틱톡 서비스 간의 시너지 강화, 새로운 마케팅·광고 상품의 개발 및 적용에 대한 협업, 글로벌 사업 협업 강화 등은 물론 온·오프라인 데이터 기반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론칭할 방침이다.

이와 관련 이니스프리 임혜영 대표는 “숏폼 트렌드를 이끄는 글로벌 플랫폼 틱톡과의 협력이 향후 이니스프리 글로벌 MZ비즈니스 성장의 새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콘텐츠 광고를 넘어 숏폼 비디오 비즈니스 자산을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론칭하는 등 새로운 사업 기회를 모색하며 협약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틱톡 글로벌 비즈니스 솔루션 김승연 제너럴 매니저 역시 “뷰티 콘텐츠는 틱톡에서 빼놓을 수 없는 축으로 다양한 뷰티 트렌드가 시작되고 확산되는 틱톡과 K-뷰티 대표 브랜드인 이니스프리의 파트너십이 만들어낼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며 “이니스프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틱톡 커뮤니티에게 환영받는 콘텐츠와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