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FC서울 공식 파트너십 체결 기념 이벤트 전개
상태바
hy, FC서울 공식 파트너십 체결 기념 이벤트 전개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9.28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틴코드 파우더·FC서울 굿즈' 지급
FC서울 공식지정 음료 및 엠블럼 표출 예정
사진= hy
사진= hy

유통전문기업 hy가 GS스포츠 프로축구단 FC서울(이하 FC서울)과 2021 시즌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프로틴코드 파우더 지급 ▲FC서울 굿즈 지급 총 2가지로 구성됐다. 프로틴코드 파우더 지급 이벤트는 프로틴코드 드링크 주3회 이상 신청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분말형 제품인 ‘프로틴코드 파우더’를 선착순 500명에게 지급한다. 해당 제품은 단백질 성분을 100% 식물성으로 적용해 비건 제품 인증 절차도 마쳤다. 제품은 식물성 단백질이 주원료인만큼 유당불내증이 있어도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하다. 주원료와 부원료로 각각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해 장건강도 함께 관리할 수 있다.

FC서울 굿즈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3회 이상 신규고객 중 총 13명에게 ▲FC서울 유니폼 ▲FC서울 볼캡 ▲FC서울 텀블러 ▲FC서울 스탠컵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유니폼의 경우 지동원, 기성용 등 희망선수 사인을 신청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프로틴코드는 채식 트렌드에 맞춰 발매된 제품이다. 간편하게 식물성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도록 드링크 타입의 제품을 선출시했으며, 파우더 타입 제품 출시로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했다. 특히 드링크 제품은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hy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프로틴코드’ 제품 패키징에 FC서울 공식지정 음료 및 엠블럼이 표출할 예정이다. 또한 FC서울은 프로팀과 산하 유소년팀에 hy로부터 단백질 제품을 지원받아 선수단의 건강관리와 컨디션 유지를 돕겠다는 계획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