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힐링은 호캉스로! 호텔업계, 다양한 패키지 선봬
상태바
가을 힐링은 호캉스로! 호텔업계, 다양한 패키지 선봬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9.23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롯데시티호텔 '올 어바웃 제주' 전개
롯데호텔 제주 '해온' 전경.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제주 '해온' 전경. 사진= 롯데호텔

선선한 가을을 맞아 나들이와 여행이 본격 시작될 전망이다. 이에 호텔들도 다양한 패키지를 내놓으며 고객들의 발길을 잡고 있다.

롯데호텔은 제주에서 한 달 살기 패키지를 내놨다. 롯데호텔 제주와 롯데시티호텔 제주는 '올 어바웃 제주'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롯데호텔 제주와 제주국제공항과 인접한 롯데시티호텔 제주의 특전을 결합시켰다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호텔 제주 패키지는 ▲롯데시티호텔 제주 스탠다드 룸 2박(도착일 1박, 출발일 1박) ▲롯데호텔 제주 28박으로 구성된다. 객실 타입은 디럭스 가든뷰 패밀리 트윈룸 또는 온돌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롯데시티호텔 제주 투숙 시, 픽업과 샌딩 서비스(롯데시티호텔 제주 ↔ 롯데호텔 제주)를 1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더 캔버스 조식 1인 10회(인룸 조식으로 변경 가능) ▲더 캔버스 디너 뷔페 1인 2회 ▲무료 세탁 서비스 1일 4피스 ▲ACE 아웃도어 프로그램 1인 4회 등이 포함된다. 투숙 기간 내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도 가능하다.

롯데시티호텔 제주는 ▲스탠다드 룸 30박 ▲롯데호텔 제주 더 캔버스 디너 뷔페 2인 1회 ▲투숙 기간 내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고메 힐링 패키지 이미지. 사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고메 힐링 패키지 이미지. 사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에코 힐링'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2종은 소비를 통해 자신의 신념과 가치관을 드러내는 MZ세대의 '미닝아웃'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했다. 

'럭키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프리미엄 패션잡화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와 협업해 친환경 소재 에코에버(Ecoever)를 사용한 '플리츠 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룸서비스로 객실에서 안심하고 조식을 즐기는 '모닝 밀박스' 혹은 부대시설과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10만 리조트 머니' 중 원하는 혜택 한 가지를 제공한다.

건강한 가을 미식을 통해 심신을 치유하는 '고메 힐링' 패키지는 다양한 취향과 입맛을 고려해 세 가지 옵션으로 준비했다. 농산물 우수관리 인증을 받은 유럽 특수채소와 천연발효빵 등 자연주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닉스 그릴 유러피안 브런치 세트', 전국 각지 최고급 제철 식재료만을 엄선해 각 지역 본연의 맛을 살린 '온 더 플레이트' 런치 혹은 디너 뷔페 중 선택하면 된다. 모든 이용객에게 농축된 풍미가 일품인 '파라다이스 에디션 레드와인'도 증정한다.

패키지 2종 모두 ▲야외 온천 씨메르 및 오션스파 풀 올 데이 이용 ▲사우나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웅진 북클럽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 

스위트 어텀 애프터눈 티 세트 이미지.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스위트 어텀 애프터눈 티 세트 이미지.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은 '스위트 어텀 애프터눈 티 앤 브런치 세트'를 선보인다. 

스위트 어텀 애프터눈 티 세트(Sweet Autumn Afternoon Tea set)는 가을 제철 과일을 가득 담은 디저트 메뉴로 아이스 홍시, 몽블랑 타르트, 살구 마카롱, 유자 판나코타, 자스민 크림 애플 크럼블 등이 준비되며, 달콤함을 더해 줄 헤이즐넛 초코 밀푀유, 베르가뭇 에끌레어, 당근 케이크 그리고 샌드위치 등이 함께 구성된다.

애프터눈 티세트와 함께 선택할 수 있는 브런치 플래터(Brunch Platter)는 애프터눈 티 세트의 달달한 디저트 구성에 매콤한 해산물 로제 팬네, 크로와상 와플과 오믈렛, 소시지 구이, 버섯 치즈 오믈렛 그리고 애플 샐러드가 포함돼 든든하고 맛있는 오후를 선물한다. 또한, 여기에 가을의 풍미를 담은 스페셜 음료가 함께 제공된다. 스페셜 음료는 페어 엘렌느 소다(Pear Helene Soda) 또는 가을 시즌 한정 하이볼 칵테일 중 하나를 선택하여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