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QV 해외주식 글로벌 럭셔리 이벤트' 진행
상태바
NH투자증권, 'QV 해외주식 글로벌 럭셔리 이벤트' 진행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1.09.22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상장 글로벌 브랜드 상품 제공
사진=NH투자증권 제공
사진=NH투자증권 제공

NH투자증권은 'QV 해외주식 글로벌 럭셔리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22일 밝혔다. 해외증시에 상장된 글로벌 브랜드의 상품과 주식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며, 해외주식 매매 고객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올해 연말까지다.

첫번째 이벤트는 QV 기존고객 중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주식 100만원 이상 매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글로벌 브랜드 상품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총 22명의 고객을 선정해 각 브랜드 상품별로 1~3명의 당첨 기회가 부여된다. 당첨자는 내년 1월 중 발표 후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며, 해외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하면 자동응모 된다. 

두번째 이벤트는 기간 내에 QV 계좌에서 해외주식을 1회 이상 매매한 고객에게 미국주식 1주를 랜덤으로 지급한다.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미국 주식은 NH투자증권 고객이 가장 많이 거래한 상위 200종목 중 거래량과 추천 여부 등을 고려한 30여개 종목이다. 미국 유명 브랜드인 스타벅스, 넷플릭스, 나이키, 테슬라 등이 포함되어 있다. 

당첨된 주식은 6영업일 후 고객 계좌로 입고되며, 이벤트 기간 내 해외주식 매매 후 '이벤트 결과 확인하기' 창을 클릭해야 한다. 이번 이벤트는 QV 개인고객 대상이며, 마케팅 수신동의를 한 고객만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