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의사생활' 인기, 광고계로 이어진다
상태바
'슬기로운 의사생활' 인기, 광고계로 이어진다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9.15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비롯해 다양한 소비재 모델 발탁
전미도는 랩신, 곽선영은 유세린 모델 선정
조정석 마스크, 안은진 패션 플랫폼 모델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2’의 주역들이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사진=시계방향으로 유세린, 랩신, 하고, 에어데이즈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2’의 주역들이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사진=시계방향으로 유세린, 랩신, 하고, 에어데이즈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2’의 주역들이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출연진들이 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화장품을 비롯한 다양한 소비재 모델로 발탁되며 주가를 올리고 있다.

먼저 최근 유세린은 배우 전혜진과 함께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이익순 역으로 주목받고 있는 곽선영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발표했다. 유세린은 전혜진과 6주 주름 관리 앰플세럼 ‘하이알루론 컨센트레이트’를, 곽선영과는 ‘하이알루론 아이크림’의 브랜드 영상을 촬영하고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은 배우 전미도와 아역배우 김준을 모델로 발탁해 화제가 됐다. 랩신은 전문성을 가지고 완벽을 추구하는 배우 전미도의 극중 이미지가 랩신이 추구하는 핵심 메시지인 ‘완벽한 위생’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전미도를 브랜드의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랩신은 배우 전미도와 청결한 생활을 도와주는 ‘손씻기 캠페인’, TV CF 등 마케팅 활동을 통해 ‘완벽한 위생을 위한 가장 쉬운 방법’이라는 브랜드 핵심 메시지를 전달하는 커뮤니케이션을 진행 중이다.

또한 랩신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순수한 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역배우 김준을 전미도와 함께 모델로 동시 발탁했다. 소비자에게 세균이 제거되는 손 씻기 적정시간 30초 동안 거품 색이 변하는 핸드워시 등 차별화된 제품력을 친근하게 알릴 계획이다.

드라마 속에서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안은진은 최근 하고엘앤에프가 운영하는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의 첫 번째 광고 캠페인의 간판 모델로 발탁됐다.

공개된 광고는 ‘나만을 위한 런웨이’를 콘셉트로, 핸드폰으로 무엇을 살지 고민하는 안은진 앞으로 모델들이 런웨이를 펼치며 1,500개가 넘는 디자이너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하고(HAGO)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아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한편 조정석은 마스크 브랜드 에어데이즈 모델로, 유연석은 롯데제과의 건강식품 브랜드 헬스원 모델로, 정경호는 삼성생명 모델로, 김대명은 삼성전자 모델로 활동하는 등 슬기로운 의사생활 주역들은 현재 광고계 최고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