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2021 기업애로 해결 박람회 참석
상태바
DGB대구은행, 2021 기업애로 해결 박람회 참석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1.09.09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맞춤형 지원 이벤트 호평
사진=DGB대구은행 제공
8일 임성훈 DGB대구은행장이 엑스코 박람회에서 직접 경영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DGB대구은행 제공

DGB대구은행은 8일과 9일 양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되는 '2021 기업애로 해결 박람회'에 참석해 종합 금융지원과 다양한 기업 상담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혁신성장 투어와 함께하는 2021 기업애로 해결 박람회'는 대구광역시와 동반성장위원회가 공동 주최하고 대구테크노파크, 대구상공회의소가 공동 주관하며 100개의 대기업, 공공기관이 참여한다.

올해 6회째로 열리는 본 행사는 지역 기업종사자와 기업지원기관, 단체들이 함께 지역 중소기업인의 어려움을 해결해주는 기업지원 맞춤형 이벤트로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 보다 다양한 기업지원 프로그램들이 추가돼 참가자들의 관심도가 높았다는 후문이다.

1967년 설립해 반세기 동안 지역 대표기업으로 다양한 지원책을 실시해온 DGB대구은행은 이번 박람회 참석을 기해 더욱 적극적인 지원책을 모색할 방침이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코로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지속해온 DGB대구은행은 5,000억 규모 2021 추석 특별자금대출 출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화한 ESG경영 강화를 위한 'ESG Grow-up 특별대출'을 통한 녹색금융 활성화 등 다양한 지원 상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임성훈 은행장은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하는 글로벌 뱅크를 지향하는 DGB대구은행은 지역 대표 금융기관의 책임감을 가지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지역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한다"면서 "특화된 지원 상품뿐 아니라 다양한 지원 정책을 진행하는 DGB대구은행은 기업과 함께 성장하며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