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니들리, 시카치드 출시... 빌리프, 베스트 에디션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니들리, 시카치드 출시... 빌리프, 베스트 에디션 출시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9.01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들리가 각종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에 힐링과 리프레시 효과로 피부 컨디션 회복을 돕는 진정 케어 라인 ‘시카치드’를 선보였다. 사진=니들리
니들리가 각종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에 힐링과 리프레시 효과로 피부 컨디션 회복을 돕는 진정 케어 라인 ‘시카치드’를 선보였다. 사진=니들리

 

니들리, ‘시카치드’ 라인 출시하며 한지현 화보 공개

니들리가 각종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에 힐링과 리프레시 효과로 피부 컨디션 회복을 돕는 진정 케어 라인 ‘시카치드’를 선보였다. 맑은 바람과 자연의 청정 숨결을 머금은 순수 우리나라 편백 잎과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병풀, 사철쑥을 니들리만의 시카치드 콤플렉스라는 시크릿 레시피로 탄생시킨 진정 스킨케어 라인으로 ‘칠링 패드’, ‘수딩 앰플’, ‘릴리프 크림’, ‘릴랙싱 미스트’ 4종 제품으로 구성됐다.

‘시카치드 칠링 패드’는 각종 외부 자극(화학적, 열)으로부터 진정 효과를 부여하는 토너 패드로 편백수 85만ppm, 시카치드 2만ppm을 함유해 강력한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열과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온도 일시적 감소 평가를 완료해 열 자극 진정 및 쿨링 효과가 특징이다.

‘시카치드 수딩 앰플’은 겉돌지 않고 쉽게 스며드는 가벼운 수분 진정 에센스로, 부족한 수분을 빠르게 채워 속부터 당기는 피부를 케어한다. 한 겹만으로도 충분한 보습감을 선사하며, 빠른 흡수력와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사계절 부담 없이 촉촉한 진정 케어가 가능하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앰플 사용 후 000% 감소하는 것이 확인됐으며, 속건조 개선 효과도 함께 입증했다.

니들리는 시카치드 라인을 출시하며 ‘펜트하우스3’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대세 배우 한지현과 진행한 뷰티 화보도 공개했다. 화보 속 한지현은 결점 없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와 청량하고 힐링되는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한편 니들리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9월 1일부터 일주일 간, 시카치드 단품 구매 시 10% 할인과 시카치드 재구매 시 10%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G생활건강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을 선보인다. 사진=빌리프
LG생활건강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을 선보인다. 사진=빌리프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에디션은 지난해 9월 레트로 구슬 게임을 장착해 출시했던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게임 에디션’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게임 에디션이다.

1년에 단 한번 만날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베스트셀러인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을 기존 대비 2.5배 커진 대용량 점보 사이즈로 구성해 매년 특별한 디자인과 구성으로 출시하고 있다.

올해는 글로벌 보드 게임, ‘모노폴리’와 협업해 보습 폭탄 크림 점보와 모노폴리 게임 세트 빌리프 에디션을 하나의 세트로 출시했다. 빌리프는 보습 폭탄 크림 제품 패키지에 모노폴리의 캐릭터인 미스터 모노폴리를 전면에 내세워 모노폴리 에디션만의 특별함을 나타냈다.

함께 구성된 모노폴리 게임 세트에는 빌리프의 대표 제품들과 대표 허브들을 담은 게임 보드판을 중심으로 빌리프의 대표 캐릭터 ‘빌리’, ‘엘리’, ‘던컨 박사’, ‘촉촉 요정’이 캐릭터 말, 팻말 등으로 등장해 재미와 높은 소장 가치를 선사한다.

한편 26시간 촉촉함이 유지돼 일명 보습 폭탄 크림이라 불리는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은 스페인 타베르나스 사막의 건조한 기후에서도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 효과를 입증 받은 제품으로, 보습 케어가 중요한 환절기에 필수 아이템이다.

동국제약은 어린이 전용 더마케어 브랜드 키프라(KIPRA를 론칭하고 신제품 스킨케어 라인 4종을 출시했다.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은 어린이 전용 더마케어 브랜드 키프라(KIPRA를 론칭하고 신제품 스킨케어 라인 4종을 출시했다.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 어린이 전용 더마케어 브랜드 ‘키프라’ 론칭

동국제약은 어린이 전용 더마케어 브랜드 키프라(KIPRA를 론칭하고 신제품 스킨케어 라인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키프라 어린이 페이스크림’, ‘키프라 어린이 바디로션’, ‘키프라 어린이 바디워시’, ‘키프라 어린이 헤어샴푸’ 등이다.

키프라는 동국제약의 깐깐한 기술력과 엄선한 원료를 바탕으로 4세~12세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맞춤형 피부 케어를 제공한다. 높은 활동량으로 인해 땀과 노폐물 분비가 많고, 피부 표면의 수분이 낮아 쉽게 건조해지는 성장기 어린이 특성을 고려해 피부 진정 및 보습에 초점을 맞췄다.

대표 제품인 ‘키프라 어린이 페이스크림’은 동국제약의 헤리티지 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포스트바이옴 병풀추출물, 세라마이드엔피 등 자연유래 성분을 더해 한층 강력한 보습 케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임상을 통해 72시간 수분 지속 및 92% 수분 증가 개선 효과를 확인했으며 피부가 가장 편안하게 느끼는 이상적인 pH 밸런스인 pH 4.5~5.5의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신제품 스킨케어 4종은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 쇼핑몰 DK SHOP과 11번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키프라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100% 페이백 이벤트, 미니키트 4종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헤어 디자이너를 위한 고기능 에코-시크 솔루션 브랜드 아윤채가 건조하고 약해진 두피를 케어해주는 보습 진정 라인인 ‘더마 카밍’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아윤채
헤어 디자이너를 위한 고기능 에코-시크 솔루션 브랜드 아윤채가 건조하고 약해진 두피를 케어해주는 보습 진정 라인인 ‘더마 카밍’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아윤채

 

아윤채, 더마 보습 진정 케어 라인, ‘더마 카밍’ 출시

헤어 디자이너를 위한 고기능 에코-시크 솔루션 브랜드 아윤채가 건조하고 약해진 두피를 케어해주는 보습 진정 라인인 ‘더마 카밍’을 새롭게 선보인다. 민감 두피에 효과적으로 알려진 마데카소사이드, 캐모마일꽃수와 3종의 더마 케어 성분(판테놀, 하이알루로닉애씨드, 세라마이드엔피)이 배합된 캐모소사이드로 민감하고 건조한 두피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 하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두피 노폐물을 깨끗이 세정함과 동시에 촉촉한 수분을 남기는 워터 배리어 클렌징으로 건조한 두피의 각질을 케어하며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주는 ‘더마 카밍 샴푸’는 부드럽고 고운 질감의 거품으로 두피에 당김 없이 편안한 보습감을 제공한다. 샴푸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더마 카밍 마스크’는 보습 성분 55.5% 처방의 밀착감 높은 제형으로 탁월한 보습 유지력을 전달해 두피의 건조화를 방지한다.

‘더마 카밍 세럼’은 캐모마일꽃수(마트리카리아꽃수) 50.9% 함유 제형의 깊고 진한 보습감으로 두피에 시원한 수딩 효과를 부여하는 수분 진정 세럼으로 두피 장벽 손상 케어에 탁월하다.

특히 이 제품은 독일 피부 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건조로 인한 각질, 가려움, 당김 등의 문제성 두피 혹은 잦은 펌, 염색으로 자극 받아 민감해진 두피를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특수 분장사이자 47만이 넘는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퓨어디(PURE.D)’의 뷰티 큐레이션 박스 ‘퓨어디 박스’가 출시된다.  사진=아이스크리에이티브
특수 분장사이자 47만이 넘는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퓨어디(PURE.D)’의 뷰티 큐레이션 박스 ‘퓨어디 박스’가 출시된다. 사진=아이스크리에이티브

 

아이스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터 ‘퓨어디’와 뷰티 큐레이션 박스 론칭

특수 분장사이자 47만이 넘는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퓨어디(PURE.D)’의 뷰티 큐레이션 박스 ‘퓨어디 박스’가 출시된다.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휴먼IP 브랜드 기업 아이스크리에이티브가 자사 공식 온라인 몰 ‘커밋스토어(커밋스토어)’를 통해 뷰티 크리에이터 퓨어디와 함께한 ‘퓨어디 박스’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힌 것.

퓨어디는 아이템 구성에 따라 ‘레드박스’와 ‘로즈박스’의 컨셉 기획부터 브랜드 큐레이션 그리고 퓨어디 굿즈 선정까지 직접 참여했다. 또한 평소 퓨어디가 즐겨 사용하는 뷰티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퓨어디 박스’ 제작을 마칠 수 있었다.

특수분장사의 특성상 평소 클렌징 제품에 전문성이 있는 만큼 이번 퓨어디 박스에는 ‘바닐라코’, ‘리듀어’의 클렌징 제품부터 ‘로벡틴’, ‘코스알엑스’의 기초제품과 ‘자빈드서울’. ‘치카이치코’, ‘아이다코스메틱’, ‘어뮤즈’ 등 색조제품까지 클렌징 단계부터 메이크업 단계의 다양한 제품들이 구성되었다. 또한 퓨어디의 시그니처 캐릭터가 그려진 유리컵이 굿즈로 구성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