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화장품協, 멕시코 화장품 규제 전한다
상태바
대한화장품協, 멕시코 화장품 규제 전한다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9.01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도, 인허가 절차 웨비나 개최
10월 8일 오전 10시 개최
멕시코 화장품 협회 관계자 강의
대한화장품협회가 ‘멕시코 화장품 제도 및 인허가 절차’ 웨비나를 10월 8일 오전 10시에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최지흥 기자
대한화장품협회가 ‘멕시코 화장품 제도 및 인허가 절차’ 웨비나를 10월 8일 오전 10시에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최지흥 기자

대한화장품협회가 ‘멕시코 화장품 제도 및 인허가 절차’ 웨비나를 10월 8일 오전 10시에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는 멕시코 화장품 협회(CANIPEC)의 Madelyn Guerrero Lugo가 강의할 예정이다. Madelyn Guerrero Lugo는 멕시코의 La Salle University에서 제약 화학자 생물학 학위를 취득하고 UNAM(멕시코 국립 자치 대학교)에서 화장품 화학 학위를 받았으며 의약품,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제품 관련 규제 업무 분야 전문가다.

그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멕시코의 화장품 규제 당국, 멕시코의 화장품 제도화장품 안전성 관련 요구 사항(중금속 한도, 미생물 한도 등), 화장품 표시기재(라벨링) 의무사항, 화장품 인허가 절차 및 필요 서류 등에 대한 강의를 진행한다.

웨비나는 순차통역(스페인어→ 한국어)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화장품 글로벌 규제조화 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교육 메뉴 클릭 후 해외 규제 교육 신청 게시판을 통해서 신청하면 된다.

또한 웨비나 참가신청서 작성시, 멕시코 화장품 법규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을 사전에 질의할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은 강사에게 미리 전달돼 강의 내용에 포함될 예정이다. 강의 후에 있을 별도의 질의응답 시간에서는 채팅창을 이용해 실시간 질의응답도 진행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