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캐시비에 3만원 이상 충전하면 '애플워치SE·에어팟 2세대' 증정
상태바
모바일캐시비에 3만원 이상 충전하면 '애플워치SE·에어팟 2세대' 증정
  • 정규호 기자
  • 승인 2021.08.31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시비, #버카충 챌린지 프로모션 진행
아이폰 스티커카드 출시…간편한 충전 가능
사진=캐시비

교통카드 ‘캐시비’ 운영사인 로카 모빌리티㈜(대표이사 손민수)는 모바일캐시비 APP NFC 충전 활성화를 위해 “#버카충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버카충 챌린지”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모바일캐시비 APP을 통해 3만원 이상 충전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SE, 에어팟 2세대, 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보유하고 있거나 신규 구매한 ‘캐시비교통카드’를 모바일캐시비APP을 통해 3만원 이상 충전하면 자동 응모된다. 충전후 사용 금액이 높을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가며,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 사용자 모두 이벤트 참여 가능하다.

‘캐시비’는 ‘아이폰용 스티커카드’ 신규 출시기념으로 배송부 무료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아이폰 스티커카드’는 모바일교통카드 사용이 불가능한 아이폰 사용자를 위해 출시된 스티커형 캐시비 교통카드로, 아이폰 우측상단에 부착후 태그리스페이 또는 모바일캐시비 APP을 다운받으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태그리스페이/모바일캐시비APP을 통해 손쉽게 온라인 충전할 수 있어, 충전을 위해 편의점 등 충전소에 가야했던 불편함을 일시에 해소했다. ‘아이폰용 스티커카드’는 네이버 캐시비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캐시비 교통카드는 전국 대중교통 및 캐시비 12만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캐시비 홈페이지에서 카드 등록하면 소득공제, 청소년 할인 등록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